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27503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89
이 글은 1년 전 (2024/7/09) 게시물이에요

가끔 남자보고 무섭게 생겼다는 엄청 남자답고 냉하게 잘생겼다는 말로도 쓰던데 아무래도 여자한테는...

근데 내가 좋아하는 여성분 일단 케이팝 아이돌은 아닌데

그분 키도 엄청 크시고 파워풀한 전형적인 여장부상이시고 카리스마랑 걸크러쉬 매력 엄청나심

그분 아무래도 첫인상 보고 사람들이 무섭단 말 많이하시고

그래서 내가 그분 보고 호랑이상이라고 부르는데...ㅋㅋㅋ

그분 카리스마 넘치시고 무대 완전 찢으시는데 퇴근길에선 팬들 한명한명 세심하게 챙겨주시고 실제로는 완전 다정 스윗 따뜻하시고 세상 착하심🥹

그렇게 완전 키크고 세게 생기셔서 엄청 여려가지고 울보고ㅋㅋㅋㅋ 반전매력 엄청나셔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여자든 남자든 딱히 좋은 말은 아니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보통 그 경우에는 멋있다고 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누가 그분 보기만해도 오금저린다.. 하는데 ㄹㅇ 인정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말하는 사람 눈치 없는 거지 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게 실례라고 하는 거임 속으로 생각하고 포스 아우라 쩐다..멋지다 하면 되고 대체 말 많은데 비꼬는 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카리스마 있다고들 하고 그게 별로 불쾌하게 들리지는 않는 것 같은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니 분철 총대 사기는 아닌거 같은데
13:33 l 조회 1
OnAir 둘 다 잘하니까 재밌네
13:33 l 조회 1
OnAir 아 이집트 더 열심히해ㅠㅠㅠ
13:33 l 조회 1
응급실 위급 환자일때 말 거는거 대답 안하면 진짜 때려? ㅋㅋㅋㅋㅋ
13:33 l 조회 1
진짜 모든 곳이 다 축구 얘기네 ㅋㅋㅋㅋ
13:33 l 조회 1
OnAir 솔직히 이란 나만 호감인가? 이란 올라가면 좋겟는데
13:33 l 조회 1
OnAir 이집트 될듯 말듯해ㅠㅠㅜㅜㅜ
13:33 l 조회 1
우리 32강 가도 벨기에 만나1
13:33 l 조회 1
OnAir 그래도 이집트도 이길 생각인거같은데
13:33 l 조회 2
OnAir 벨기에 생각보다 잘하네
13:33 l 조회 3
OnAir 빻간색이 어느팀이여3
13:33 l 조회 11
와 뷔 몸이 미쳤는데
13:32 l 조회 8
OnAir 이번 코너킥에 들어간다1
13:32 l 조회 12
이게 축구지
13:32 l 조회 21
축구 화제성 대박이다 1
13:32 l 조회 32
양홍원 딸이랑 김민희 홍상수 혼외 자식이 동년배인거 진짜라고??
13:32 l 조회 6
이집트 공격도 이란 수비도 둘다 대단하다
13:32 l 조회 10
OnAir 이란아 수비 좀 그만해
13:32 l 조회 17
와 투소속사 쓰면서 본진 소속사가 내 글 읽어준거 처음임
13:32 l 조회 7
지적장애인인데 사칙연산도 못하고 영어도 알파벳만 겨우외우는데 요즘 계속 살기가싫어져
13:32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