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275567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7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265
이 글은 1년 전 (2024/7/09) 게시물이에요
난 이 분야는 오마이걸이 갑이고, 최근에는 하이키랑 피프티피프티 
123456

대표 사진
익인534
방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5
인피니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6
인피니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7
비스트 인피니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8
인피니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9
인피니트 방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0
비스트
중소의 기적이 비스트 대상 받고 나서부터 말 나온걸로 기억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1
마마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2
비스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3
비스트 인피니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4
비스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5
인피니트 걸스데이 비스트 여자친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6
비스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7
비스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8
비스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9
비스트 인피니트 방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0
이건 걍 시초가 비스트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0
중소 최초 대상받고부터 나온 말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1
비스트 인피니트 비원에이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1
옴걸은 따지고 보면 비원에이포 버프 꽤 받고 나온걸루 기억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2
여자친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3
인피니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4
비스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5
방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6
방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7
걸스데이 비원에이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7
사실상 회사를 키워낸거나 다름없는 그룹들..
걸스데이는 계약끝나고 얼마 안있다가 소속사 사라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8
비스트 인피니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9
인피니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0
비스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1
씨스타 걸스데이 여자친구 / 비스트 인피니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2
에이핑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3
여자친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4
인피니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5
비스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6
비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7
비스트 방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8
이분야 갑 비스트 인피니트 아닌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9
비스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9
애초에 비스트 별명으로 생긴거 아닌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0
여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1
비스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2
여자친구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3
보자마자 비스트 생각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4
인피니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6
방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7
비스트 인피니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9
비스트 인피니트 비원에이포
딱 이렇게 생각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0
방탄 예전엔 대기업 아니엇자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1
애초에 비스트로 인해서 만들어진 단어라서 비스트! 비교적 최근은 방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2
Bts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3
키오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4
중소의 기적 이 말 자체가 비스트 때문에 나온 것...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5
걍 비스트 별명?이 중소의 기적 아니었나... 너무나도 비스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6
비스트 인피니트 방탄 여자친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7
방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7
방탄은 중소도 아니고 심지어 크루였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8
인피니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9
빅뱅 방탄 빅뱅이 왜? 싶을수있는데 회사 넘어가기 직전이었는데 빅뱅이 거마하붉 대박터뜨려서 살리고 건물 두채세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0
인피니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1
아이돌한정으로 3대 엔터사에서 돌아가며 독식하던 대상을 중소출신인 비스트가 수상하면서 생긴 말이 기적같은 일이라고 중소의 기적이라고 불린거지.
계속 무슨 회사를 키웠네하는 이야기는 정말 의미 없는게 3대 엔터 외에 신생 혹은 중소에서 성공한 그룹 중에 회사 안키운 그룹이 어딨누.
다 그들이 중소기업 규모 키운 사람들이지. 그들에게 모두 기적이라는 단어를 붙일순 없다고 생각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2
비스트가 이분야 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3
이건 무조건 인피니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4
여자친구
1년 전
123456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보넥도 팬드라! 혹시 이 영상 38:38
22:33 l 조회 2
어떤 피규어든 50개 넘게 있는거 오타쿠다vs아니다
22:33 l 조회 2
아 이제노 너무 설렌다……
22:33 l 조회 2
하투하 스춤 올라온거 무브투퍼포먼스 아니야?
22:33 l 조회 7
세상 물정 모르는 애들이랑은 친구하기 어렵다ㅠ
22:33 l 조회 9
라이즈 콘서트 언제쯤 할 거 같아??1
22:33 l 조회 5
이안 본 것 중에 경희대가 젤 예쁜거 같음
22:33 l 조회 5
익들아 이 티셔츠 유치해??
22:33 l 조회 9
아 이제노 므어엉 하게 생겨가지고
22:33 l 조회 8
통레조 보려고 n년만에 라스 본방 사수한다
22:33 l 조회 2
초록글 벌레튀김
22:33 l 조회 7
넴드시녀 스핀이 ㄹㅇ 가관임2
22:33 l 조회 33
축구 왜케 2:1로 이길거같냐 개빡세게 겨우이길거같음
22:33 l 조회 2
넴드가 뭔 아이돌이야?2
22:33 l 조회 27
주차 후에 바로 내리면 안되는 이유 앎?
22:33 l 조회 13
아이돌보고 아줌마라고 밈으로라도 부르는 판이 있어?????3
22:33 l 조회 17
혹시 본진 해외콘 보러갈때 양일이면 양일 다 보는게 나아??
22:32 l 조회 2
스타디움콘이 쉽지가 않아 보이긴 해1
22:32 l 조회 14
나 ㅁㅏㅇ돌은 아니고 구오빠 솔로나왔을때
22:32 l 조회 14
최애야 보고싶다
22:32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