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29771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821
이 글은 1년 전 (2024/8/01) 게시물이에요

[잡담] 헐 슴 김영민 하이브갔네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걍 집에서 노셧으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하이브는 스엠 되게 좋아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ㄹㅇㅋㅋㅋㅋㅋㅋㅋ 누구보다 스엠을 좋아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에??????????이게 가능한건가 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낫서프라이즈ㅋㅋㅋ하이브 슴 수집가아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일 잘함?아 근데 의미없긴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니.. 에스엠 망친 주요인물이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하이브 진짜 일알못 수집가인가
아 진심 죽이고싶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솔직히 하이브가 슴출신 잘데려온건 민희진밖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건 맞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진짜 개못함 하이브 가서 하는말이 아니고 진심 개못함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니 슴팬들 주적임ㅋㅋㅋㅋ
다른 사람들은 뭐라도 잘하는거 하나는 있어서 그건 인정인데 욕욕욕이면
이분은 그냥 욕욕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적을 또 생성했네^^욕할 사람만 늘어났어 아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무래도 오래 일한 사람이니 인맥이 좋을거고 그게 일본시장 뚫는데 좋으니 데려왔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인맥은 이수만이 좋지 김영민이 좋은건 아니지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일본 인맥 의미없는게 이미 하이브 일본에서 잘나가는데 굳이 뚫을게 뭐있지? 그리고 김영민은 2000년도 중반 보아-동방때 일본 기여 많이 했지. 그 이후부터 하락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김영민 오랜만이다 슴 주기도문에 꼭 들어갔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저런 사람들만 주워가는 것도 능력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22 쓰레기처리반급이라 슴팬이면 좋아하겠다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영민 잘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oops 땡큐 하이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ㅋㅋ ㅋㅋ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아 개웃기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고맙다 하이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슴에서 하이브 왔는데 저사람은 대체 왜 따라오는거임 머리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잘가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오히려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데려가도 김영민을 데려가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미니진스가 불쌍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고마워요 하이브야.. 사장이 싫어서 그래도 내가 먼저 나가떨어지겠네 했는데ㅠ 사장보다 내가 더 오래 남아있다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추구미가 슴인가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분리수거 ㄹㅈ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무슨 슴 임원들 수집가임?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아니 그런데 주워가도 어케 김영민을 주움ㄷ 더 유능한 사람을 주워도 모자랄 판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내가 저기다 고맙다고 해야 되나 아니면 왜 그런 선택을 했냐고 아쉬워 해야 하나 고민 중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에스엠 밟고싶어서 환장하더니 이젠 그냥 스엠 사람 다 데려오네 ㅋㅋㅋㅋㅋㅋㅋㅋ
ㄹㅇ 여기가 찐 슴천지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아니 데려가도 김영민을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와 분리수거 ㄹㅈㄷ닼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 진짜 하이브돌 파는데 어디서 그렇게 쓰레기만 데리고 오는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도대체왜? 잘가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이젠 슴이라면 다 데리고 올 기세네 😮‍💨😱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르릿캣 1위까지 먹을줄 몰랏은
19:34 l 조회 30
2만번대에도 사람있어요
19:34 l 조회 4
음원이 진짜 크네4
19:33 l 조회 103
오 계훈 진짜 축구선수 같음 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
19:33 l 조회 9
늦었지만 라이즈 투표했엉요6
19:33 l 조회 37 l 추천 3
똑똑똑 라이즈 투표 완5
19:33 l 조회 32 l 추천 2
와이지가 아이콘 같은 남돌 좀 내줬으면 좋겟음
19:33 l 조회 12
근데 지금까지 엠카 실투9
19:32 l 조회 158
중콘 자리 없지 않았어?1
19:32 l 조회 28
정보/소식 빅뱅 고양콘 일예까지 3일 전석 매진13
19:32 l 조회 68
빅뱅 지금 못들어간 한국인만으로 해도 고양 5일 채우겠는데3
19:32 l 조회 26
라이즈 투표마감이야 ?3
19:32 l 조회 60
라이즈 투표요🍦💙5
19:32 l 조회 23 l 추천 4
라이즈 원빈 썸넬 현황ㄷㄷ8
19:32 l 조회 80 l 추천 5
아니 5만대인데 원래 못얻는게맞아?ㅠㅠㅠ2
19:31 l 조회 51
OnAir 나 긴장돼....3
19:31 l 조회 47
최애 말고 입덕각인 사람 생겼는데
19:31 l 조회 32
빅뱅콘 대기열로 이동하는 시간이 에바야4
19:31 l 조회 49
나 진짜 오랜만에 엠카봐서 그런데 문투 없어짐?7
19:31 l 조회 46
요즘 물리치료사 잘 안 되는 중이라는 거 진짜야?
19:31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