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30828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84
이 글은 1년 전 (2024/8/10) 게시물이에요

일단 십자인대 파열은 재활경과 + 후유증이랑 상관없이 수술 두번 받으면 면제임

[잡담] 자꾸 에스쿱스 머리채잡아서 한번만 쓸게 | 인스티즈



이게 작년 8월 24일 공지

1.쿱스는 촬영중에 좌측 슬관절 전방십자 인대 파열을 당한거라 전방십자인대 재건술+전외측인대 재건술 두번을 받음

2. 다친 8월부터 올해 초까지 활동 올스탑하고 재활만 하다가 3,4월 콘서트때 멤버들 격한 안무할때 정한이랑 안무 안하고 뒤에 빠져있었음 5월 일본콘때도 좀 아파했고

3. 마에스트로 활동할때도 아파했고 지금도 조금은 아파함 위버스콘때 7월 캐럿랜드때 겨우 모든 무대 다함

4. 원래 재활 더 오래걸리는데 쿱스 본인이 재활만 개빡세게해서 좀 더 빨리 복귀한것도 있음

5. 본인 피셜 다리에 박은거 빼야한다고 내년 이맘때쯤 다시 한번 더 활동 쉬어야할거같다고 함 = 아직 다 완벽하게 나은건 아님

6. 그렇게 빡센거 어떻게 할거냐 하는데 원래 세븐틴 스케줄 이 정도로 빡셈 이렇게 계속 해오던 중이었음 더하면 더했지 덜하진 않았음 올해 유독 공연이 조금 더 많은거고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 인천 막콘때 계단 제대로 못내려가는거 엔딩 소감때 무릎아픈지 계속 앉아서 마사지하는거 내 두 눈으로 똑똑히 보고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2012년에 다친 사람 쉴드칠려고 작년에 다친 사람 끌고 오는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운동선수들 널리고 널린게 십자인대 파열 면제고 다 재활 후에 현역으로 뛰었는데 가수라고 머리채 잡는 거 어이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전방십자인대파열은 특히 행군같이 긴 시간동안 무거운 중량을 들고 걷는게 불가능함. 군 훈련을 받는데 있어서 큰 불편함이 따르기 때문에 군 면제 사유인거라고. 춤 추는 거, 운동하는 거 랑은 별개의 문제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지금 춤추면서 활동하는 것도 애가 미친듯이 노력하고 재활해서 가능한 결과임. 원래 이렇게까지 빨리 회복하는 것도아니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하다못해 그 남초마저도 십자인대로 면제라고 하면 활동도 못하고 안타깝네 얼마나 심하면 면제나왔냐 <-이게 십자인대면제 반응임ㅋㅋㅋㅋ 가수뿐 아니라 선수들도 죽어라 재활 안하면 폼 나락가는 부상인데 진심. 축팬이라 이걸로 걸고넘어지는거 어이없음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환멸나서 정정하려고 정리해서 쓴건데 혹시라도 불편하면 말해줘 바로 지울게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ㅋ 안지울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맞음 춤은? 운동은? 이러는데 아이돌이나 운동선수는 트레이너랑 팀닥터가 다 붙어서 상태 체크함 운동선수도 경기 중간중간에 체크하고... 군대 훈련도 이정도로 체크하면 다 받을수 있겠지만 현실적으로 말도 안되는거고 십자인대 수술이력 있는 사람들 받아서 하나하나 체크해주는거보다 안받는게 편하니까 안받는거임 그리고 재수술한 부위는 문제생기기도 쉽고 문제 생기면 다 군대탓 되니까 이런 부분도 고려하는거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갑자기 왜 머리채잡는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ㄷㄷ 왜잡지ㅋㅋㅋㅋㅋ
음주운전하신건 니네 오빤데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이런 미친 우리애 머리채 잡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개빡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냥 이번뿐만 아니라 계속 조금씩 머리채 잡았음 트위터나 이런 곳에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런건 나도 봤는데 이번엔 또 왜 끌려나온 건지 짜증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재네 요즘 우리없으면 말못함.. 걍 뭐만하면 우리 개팸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내년에 재수술 또 해야 하는 애 군대 문제로 패고 싶냐.. 없던 정도 털리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니 또? 기사 떴을때도 머리채 잡고 뭐라하더니 좀 냅두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내 최애가 또 끌려 나오는구나 군대 보낼 준비 다 했었는데 면제 떠서 더 충격이었음
무릎이 얼마나 아작났으면 면제가 떴을까 싶어서 진심 피눈물 났다
축구,주짓수 운동이라면 다 좋아하고 공 하나 가지고 땀 뻘뻘 흘리면서 놀던 애가 이제는 그러기 힘들다는 거, 죽도록 재활해야 가능하다는거 진심 군대 보내는 거보다 싫었음
엊그제 생일 라이브 와서도 조심스럽게 내년 이맘때 잠깐 쉬어야 할거 같다고 말해서 마음 아픈데 또 남의 일에 머리채 잡혀 나오네?
면제 떠서 좋겠다고? 팬이면 그런 소리 나오나 보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우리 애는 음주운전을 안했는데 머리채 왜 잡음 아 짜증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남자동기들도 십자인대파열 군면제는 어쩌다가 쯧쯧 이런 반응임 일반인도 십자인대파열되면 면제되는데 왜 자꾸 애먼 사람 잡고 나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미친거아냐 엄한 남의집 애는 왜 머리채를 잡아 안 그래도 무릎 안 좋은 애가 아파서 개힘들겠다 하면서 안쓰러워 죽겠는데 진짜 개환멸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콘서트는 어케함? 춤은 어케춤? 하면서 자꾸 시비거는데 애초에 다른 멤버들처럼 풀 곡 다 뛰는것도 아니다...다리 많이 써야하는 안무엔 다리 다친 다른 멤버랑 같이 빠져있다고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사람 아픈거 가지고 조롱하거나 얘는?쟤는?하면서 이용하는거 본인들도 하면서 마음 안불편한가..연예인이든 누구든 아픈걸로 욕하는거 너무 보기 불편하고 화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 인천 막콘때 계단 제대로 못내려가는거 엔딩 소감때 무릎아픈지 계속 앉아서 마사지하는거 내 두 눈으로 똑똑히 보고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인증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ㅇㅇ 이번에 글래스톤배리 레튜럽할때도 무릎아파하는거 보였음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미친 이걸 머리채 잡는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몇년간 재활열심히하면 입대도 가능할수있다하는데 그렇겠지 근데 에스쿱스는 1년 전에 다친거라고 어케 그 안에 현역갈수있는 재활을 다하는데; 뭔 20대 초반에 다친걸로 그러는것도 아니고
나중에 콘서트, 일상생활, 춤잘추면 째려볼거라고 예고하는데 진짜 어쩌라고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아 진짜 추함의 극치네 ㅋㅋㅋㅋ 그럼 뭐 인대 파열됐는데 뭐 수술도 재활도 안 하고 살리? 지네 오빠한테만 아주 미친 건 알겠는데 입이라도 다물고 있을 것이지 상식도 인륜도 양심까지도 다 저버렸네 인생 진짜 불쌍하게 사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진짜 군대 1년 6개월 갔다오는 게 낫지 8개월 넘게 활중하고 무대에서 볼때마다 무릎부터 보게되고 ㅠㅠ 그래도 활동하겠다고 미친듯이 재활하고 온거 반갑긴 하지만 아프다 제발 1년 전으로 돌아가서 다쳤던 컨텐츠 취소됐음 좋겠다
나 군대 잘보내줄 수 있었어 잘 기다릴 수 있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아니 이건 남초에서도 절레절레하는 일을...
다친사람 이렇게 몰아가면 속이 좋냐 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범죄자팬들은 쟤는 왜 면제고 우리애는 군대갔다고 끌고오더라 양심없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제발 노래 좀 찾아줘 ost같은데 남자 노래고
16:00 l 조회 1
푸라닭 쓰레드 담당자가 현재 모델한테 무례한 댓글 남김
16:00 l 조회 1
ㅇㅇㄷ은 언제 컴백했던거야ㅜ
16:00 l 조회 1
음중 라이즈에게 문투 완💙🧡
16:00 l 조회 1
팬들이랑 기싸움 하는 연예인이나 연예인 지인들 보면
16:00 l 조회 1
위즈니 라이즈 투표해따
16:00 l 조회 2
앨리즈 라이즈sbn 투표완❤️🧡
16:00 l 조회 3
음중 에이나 너무 이뻐서 급 검색했는데
16:00 l 조회 4
이안 얼굴 구라같다... 09년생 실화라고??
16:00 l 조회 4
나는 월드컵은 여기서 떨어져도 괜찮은데 아시아컵은 우승하는 거 보고 싶어
16:00 l 조회 3
제로즈 라이즈 문투 인증💙🧡
16:00 l 조회 4 l 추천 4
시즈니들아 나ㅈ급하니까 빨리 제노 과일 깍는거 어디서 보냐1
15:59 l 조회 4
장원영 왜 트위터에 왜 검색이 안돼?
15:59 l 조회 11
진짜 이재성 안 뛴 거 아쉬워하는 사람들 많더라
15:59 l 조회 8
2006년에 히딩크 감독님은 왜 이어서 못하셨어?
15:59 l 조회 5
음중 라이즈 1번이야??? #0505로 1 보내면 되는겨???6
15:59 l 조회 14 l 추천 1
ㄷㄱㅁㄹ 광고 좀 그만떴으면
15:59 l 조회 12
최애 쉴드...어느순간부터 안치게됨ㅋㅋㅋㅋ
15:59 l 조회 8
익들아 나 혼여 첨 해보는데
15:59 l 조회 10
축구 어떻게 됨
15:59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