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드라마/영화/배우
넷플이 애나한테 돈주고 만든거구나?사기친 범죄자이야기를 돈주고 산것도 요지경같은데 내용도 너무 범죄자 미화같아ㅋㅋㅋㅋㅋㅋ저여자라면 애나만들기로 화제얻었으니 감방썰도 돈받고 풀거같은데ㅋㅋㅋㅋㅋ이게 맞나....| 이 글은 1년 전 (2024/10/02)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드라마/영화/배우 넷플이 애나한테 돈주고 만든거구나?사기친 범죄자이야기를 돈주고 산것도 요지경같은데 내용도 너무 범죄자 미화같아ㅋㅋㅋㅋㅋㅋ저여자라면 애나만들기로 화제얻었으니 감방썰도 돈받고 풀거같은데ㅋㅋㅋㅋㅋ이게 맞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