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382207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37
이 글은 1년 전 (2024/10/17)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잡담] 위시 네일이랑 에스파 네일 차이 봨ㅋㅋㅋㅋㅋ | 인스티즈

[잡담] 위시 네일이랑 에스파 네일 차이 봨ㅋㅋㅋㅋㅋ | 인스티즈

[잡담] 위시 네일이랑 에스파 네일 차이 봨ㅋㅋㅋㅋㅋ | 인스티즈

[잡담] 위시 네일이랑 에스파 네일 차이 봨ㅋㅋㅋㅋㅋ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요새 남돌들도 네일 해...? (뭐라 하는 거 x 궁금해서 o) (내 마지막 덕질 남돌들 겨털 안 밀 때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컨셉에따라 하기도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오앙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ㅇ 내 본진도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4세대돌도 많이하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일상에서도 하고 다님 활동안할땨도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위시는 앨범 사진 찍을 때 한 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씨 해명 너뭌ㅋㅋㅋ웃곀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잠만 사족개우ㅛ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ㅋㅋㅋㅋㅋ아닠ㅋㅋㅋㅋ겨밍아웃뭐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ㅋㅋㅌㅋ아웃곀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 사족 미쳤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겨밍아웃 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웃 겨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ㅋㅋㅋㅋ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괄호너무웃겨 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사족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억까 방지 미쳤다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사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사족이 미쳤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겨털 ㅜㅜㅜㅜ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ㅇㄴㅋㅋㅋㄱㅋㅋㄱㅋㄱㅋㄱㅋㅋㄱㅋㄱ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사족 개웃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ㅋㅋㅋㅋ오해를 풀기위한 사족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사족 개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아ㅋㅋㅋㅋ미친 개웃기네 오해억까 싹가시는 사족이다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아사족이 진짜 개처웃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뭐얔ㅋㅋㅋㅋㅋ 그룹색 진짜 강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마지막에서 두번째 리쿠랑 사쿠야네일 내 취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위시팀이 네일에도 진심이라 행복해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오 남돌도 네일하는거 ㄴㅁ좋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에스파만 하트 붙어있는거 웃기다 ㅋㅋㅋㅋㅋ 온도차 느껴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위시 두번째 유우시 내 취향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길이부터 차이 나네 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진짜 아이돌이 했던 네일이야? 아니면 아이돌st 네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했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와 대박 진짜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이사람 누구야? 너무 귀엽다 사랑에 빠질 것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엔시티 위시 시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귀엽다~ 고마웡!!!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오 잘어울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헐 귀엽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와 요샌 남돌도 네일 하는ㄱ 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오 위시네일 데일리로 좋아보인다 저장저장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하나 더 줄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하 사쿠야 네일 먼데 ㅋㅋㅋㅋㅋㅋ 개귀여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헐 남돌네일 새롭다ㅋㅋㅋ 귀엽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저런 네일은 개인 취향 반영인가?
아님 회사에서 정해주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정해줄거같앜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하 귀엽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위시는 ㄹㅇ 손민수해도 되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와 두번째 사진 윈터는 어떻게 일상생활하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에스파는 핫메스 컨포네일이구나ㅋㅋㅋㅋㅋ 컨셉확실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다 팁으로 하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ㄱ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와 위시 팬들 네엘 손민수하기 좋겠다 부러워 아니 에스파 네일 겁나 무거워서 손 단련 될 것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위시 첫짤 료,재희 너무 예쁘다…. 저거 저장해두고 해봐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와 에스파 대박이다 ㅋㅋㅋㅋㅋ 컨셉 딱 보임 뭔지 말 안해도
위시 넘 귀여웡 깜쯱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우어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카리나 네일 진짜 빈틈이 없네... 손톱 무거우려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저렇게 따로 해서 붙이는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저렇게 길게 붙이면 폰 할 때 안 불편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남돌도 네일을 하는구나 싱기하다 그리고 둘 다 이뿌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첨부 사진위시 네일 짧은데 디자인 짱예쁨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남돌이 네일하는거 넘좋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와 남돌고 네이류하는구나 신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무슨ㅋㅋㅋㅋㅋ에스파 마지막 네일은 건담로봇 같엌ㅋㅋㅋ 근데 위시 두번째 네일은 내 서탈이다... 저장해놓고 받아야딩..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플 늘리는 글 쓰는 거 맞는데 ㅁㄱ 해야 할 글엔 꾸준하게 댓 달고
0:07 l 조회 1
미야오 엘라 뭔가 잔혹동화상이야(p)
0:07 l 조회 1
다들 본진 몇년차때 입덕함?
0:07 l 조회 1
어떤 돌이 제발나를위해 이 노래들을 불러주셧으면좋겠음
0:07 l 조회 1
이사진 누구야 제발
0:07 l 조회 1
요즘 중소에 이쁜여돌 개많다...
0:06 l 조회 11
캐럿들아 디노 앨범 언제나와?
0:06 l 조회 2
벤투 할아버진줄 알았는데 69년생이었음..1
0:06 l 조회 5
플무로 조합팬 하니까 생각나는데
0:06 l 조회 19
진구 김지원 이 사진 진짜 좋음.....ㅠㅠㅠㅠㅠ
0:06 l 조회 13
최애가 비인기멤인게 나음 인기멤인게 나음5
0:06 l 조회 33
그냥 어디든 알페스하는 애들이 목소리 개크고 유난스럽고 나대서 조합이 먹여살린다 이런 착각을 하는듯 5
0:06 l 조회 22
지성 운전 자컨 이제 봤는데
0:06 l 조회 10
오프에서는 팬 많은거 같은데 굿즈는 잘 못파는건 뭘까6
0:06 l 조회 41
저기도 관계성 팔이 심함? 꼭 3세대 그 그룹 악개들 싸움 보는것 같음7
0:05 l 조회 67
내가 분석해봤는데 라이즈 체형도 조합이 있는 것 같음1
0:05 l 조회 69
소희 금발 오래 하려나?1
0:05 l 조회 13
미디어 아는 형님 536회 예고편 (게스트 : 아이들편(미연, 민니, 소연, 우기, 슈화)
0:05 l 조회 3
최용수 왤케 웃기지 ㅋㅋㅋㅋㅋㅋ
0:05 l 조회 6
조합명 탄생의 순간 자만추 했는데2
0:05 l 조회 4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