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389403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00
이 글은 1년 전 (2024/10/23) 게시물이에요

[잡담] 스타쉽 직원들 복지랰ㅋㅋㅋㅋㅋ | 인스티즈

[잡담] 스타쉽 직원들 복지랰ㅋㅋㅋㅋㅋ | 인스티즈


멜론 무료 이용은 카카오라서인가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복지 나쁘지 않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슴보다 낫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슴직원인 나 동의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개동의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슴직원 아니지만 동의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돈 많이주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ㄱㅊ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슴 죽어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명절상여금 괜찮은편인데? 제일 낮게 받는게 100만원이라는거자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복지 좋디ㅏ 근데 왜 카페는 왜 7만원..일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러게…카페가 엄청 싸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내 카페 있는 것 같던데 원래 싸서 그런거 아닐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카페가 싸서 주5일 기준 3500원 이렇게 책정한거 아닐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스쉽 말고 타돌꺼 보긴 했는데 근데 그 돈을 다 쓰는 경우가 거의 없는거같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3500*20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스엠은 카페 5만원..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보통 7만원이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제왚도 7만원이던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근데 스쉽 직원은 모르겠는데, 아티스트들은 본인들꺼 다 쓰고 나면 사장님 부장님 이름 대고 커피 받아버리던데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와 부러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와 스쉽 들어가고싶어지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스타쉽...힘내라 화이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상여금 부럽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핸드폰 50맘원 부럽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생각보다 괜찮네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핸드폰 50만원 좋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괜찮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오 ㄱㅊ한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근데 엔터일이 힘들어서 그거 생각하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갠찬ㄹ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엔터계에서 잘챙겨주는거임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뭐야 냥좋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냥으로 자동으로 바뀌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헬스 성형 뭐야 대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우리도 카카오 자회사인데 멜론 이용권 줌ㅋㅋㅋㅋ 자회사들은 다 똑같나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근데 직원을 저게 뽑나? 뭔가 원활히 돌아가는 느낌은 아닌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와 좋으데? 긎데,...저 배경화면은 도대체 뭐얔ㅋㅋㅋㅋㅋ조호가ㅏ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케이윌 유튜브 보다가 신기해서 캡쳐한건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근데 스쉽 팬마는 공고 맨날 올라오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 이직 할까 생각했지만…더보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스쉽은 인적성도 봅디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오 나쁘지 않다 부럽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신입들은 명절까지 가지도 못함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하이브도 복지는 좋음ㅋㅋㅋㅋㅋ쓸 기회를 안주거나 기회가 거의 없고 직장 내 분위기, 일 스트레스가 넘사로 어마어마 할 뿐.사실상 저기도 비슷할 것 같은데 심지어 규모는 더 작고 직원도 적고 고인물이라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와 부럽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근데 애초에 걍 비정규로 뽑고 정규직으로 채용 안해줄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비정규직도 저 혜택 다 주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스타싑 비정규직 잘 안뽑음 거의 정구직임
정규직해도 금방 그만두고 나가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갠찮한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와 괜찮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헐 복지 좋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상여금에 포인트 200 부럽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헐 복ㅈㅣ 짱 조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침나온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헐 복지 좋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입사하고싶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좋아서 놀람 ㅋㅋㅋㅋㅌ 나쁘지않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와 ㄹㅇ 괜찮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스쉽 지원자 개많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1번 2번 조켓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오.. 어디에뜬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명절 상여금 100부터 시작? 개부럽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중국 ai로봇이 이거보단 더 잘하겠어
15:34 l 조회 1
우리나라 뭔가 약한 팀한테 지고 강한 팀은 기적적으로 이기는게 있는듯
15:33 l 조회 1
이강인 풀타임은 오바지1
15:33 l 조회 23
프롬은 빠순이가 본인 닉네임같은걸 설정할수있어?
15:33 l 조회 8
강인이는 항상 포지션이 뭘까 할 정도로1
15:33 l 조회 25
난 남아공 골키퍼가 카보베르데 골키퍼처럼 엄청 미친날이었다면 그려려니 했음
15:33 l 조회 8
월드컵 시즌인데 대중들도 말 얹을 수 있는 거 아냐?1
15:33 l 조회 24
박지성 왜 해설하냐1
15:32 l 조회 42
김민재 부상도 아니고 부상올거같아서 뺐다 요난리3
15:32 l 조회 18
축알못이라 그런데 감독이 저렇게 전략 짜고 선수 넣는 거는1
15:32 l 조회 14
야놀자 티켓 관련 문의는 야놀자 티켓에 해야되는거지?
15:32 l 조회 3
손흥민 김승규 조현우 이재성의 마지막 월드컵2
15:32 l 조회 49
핱시 여출
15:32 l 조회 31
선수들이 욕먹어야될건4
15:32 l 조회 44
아 생각할수록 아깝네 못 이긴게1
15:31 l 조회 15
정보/소식 인터뷰존에서 한국 대표팀 vs 남아공 대표팀 난투극 공식 입장 떴다8
15:31 l 조회 147
한줌판 들어왔는데 텃세 미쳤고 맨날 욕먹어서 서러워
15:31 l 조회 10
김민재 직캠?봤는데 자기도 왜 교체되는지 모르는거 같음
15:31 l 조회 18
진짜 mz는 홍명보였네
15:31 l 조회 32
아 전과자 비투비팬 개귀여워ㅜㅜㅋㅋㅋㅋ1
15:31 l 조회 14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