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398136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샤이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873
이 글은 1년 전 (2024/10/29) 게시물이에요

[잡담] 평발 진짜 심하다는 라이즈 앤톤 | 인스티즈

[잡담] 평발 진짜 심하다는 라이즈 앤톤 | 인스티즈

[잡담] 평발 진짜 심하다는 라이즈 앤톤 | 인스티즈

[잡담] 평발 진짜 심하다는 라이즈 앤톤 | 인스티즈

[잡담] 평발 진짜 심하다는 라이즈 앤톤 | 인스티즈

[잡담] 평발 진짜 심하다는 라이즈 앤톤 | 인스티즈

아치가 ㄹㅇ 없음


[잡담] 평발 진짜 심하다는 라이즈 앤톤 | 인스티즈


그래서 춤출때 적응하기 어려웠다고 함ㅜㅜ

(하이브 문건때문에 마음아파서 쓰는 글 맞음)


대표 사진
글쓴이
탭을 잘못 눌렀음 바로 수정해놨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저정도면 춤 출 때 진짜 힘들겄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평발인데 가끔 걷기맘해도 발바닥 아픈데 대단하다... 근데 앤톤은 평발이어도 종아리가 얇네 흐흑 부럽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종아리도 알 되게 큰 편이야 ㅠㅠ 평발있으면 그러다고 하더니 익이니도 그런가보구낭 ㅜ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발에 아치가 거의 없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이찬영 너가최고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ㅠ 심하다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정보소식때문에 들어왔다 보는데 여태 내가본 평발중에 제일 평발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앤톤 너가 최고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기특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기천사점토발 쭈물쭈물해조야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에? 와 진짜 심하시다 앤톤군… 춤출때 아프겠는디… 괜찮으신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첨부 사진평발인데도 7~8시간 연습하구... 이찬영 나안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근데 평발은 치료못해? 평발 진짜 좀만 걸어도 발 아프다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평발로 태어난거니깐 딱히 치료 방법이 없음 보통 비수술로 교정정도만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다른멤버 최애지만 막둥이 춤연습도 엄청 열심히하구 머리속에서 영어->한국어 단어 조합하느라 느리게 말하는거 다 너무 기특하고 사랑스러움 톤톤이 안아 ...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도 반평발이고 진심 조금만 걸어도 아킬레스 겁나 땡기고 아픈데 어휴 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도 평발끼 살짝 있는데 그냥 걷기만 해도 발이랑 발목이랑 아프다ㅠㅠ 아기 그걸 견디고 잘 따라가주는 것만 해도 대견하고 멋진데 요즘 진짜 많이 늘어서 너무너무 기특하다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천사점토발임 애기 아킬레스건도 짧고 춤추기 불리한 조건인데 그걸 연습으로 매꾸고 있어 ㅠ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앤톤군 족저근막염 혹시 잇나 .. 없다면 다행.. 나 한쪽 아치가 작고 평발기있어서 이걸로 고생하는디 ..평발 넘 불편할듯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허거덩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아.. 아퍼보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평발 진짜 심하네 사이렌 어캐 춘거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내가 본 평발중 제일 심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매번 교정용깔창 다시 끼는것도 힘들어보임 근데 한번도 티내거나 우는소리 한적 없음 다 팬들이 자컨 보고 찾아낸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진짜 무대 한곡만 하고 나도 아플것같은데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막둥이 기특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아니 진짜 평발이네... 괜찮나 아플 것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기특해 칭찬만 영원히 해줘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울막내 잘하고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앤톤 짱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나도 ㅎㅇㅂ 보고 이거 생각남ㅜㅜ 저 발로 춤추는 거 진짜 대단함.... 심지어 성장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진짜 잘하고 있어 우리 막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헐 아치 없으면 걷는것도 힘든거아냐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진짜 심하다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어우 이렇게 보니까 진짜 심하네 얼마나 힘들까 내색 없이 열심히 하는 거 기특해죽어 내 강아지......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근데도 그렇게 춤을 늘어온게 너무 기특햐 ㅠㅜ 춤추는게 재밌다고 말하는 거 듣고 광광 벽치면서 울었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내 친구도 저 정도 평발인데 조금만 오래 걸어도 진짜 아파하더라.. 심하면 발에 교정기? 같은거 끼고 다니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와 나랑 똑같네 저정도면 진짜 오래 걷거나 서있는 것도 개아픔... 익숙해지지가 않아 대단한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와.. 진짜 엄청 평발이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말랑천사점토발ㅠㅠ 막냉이 기특해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하 근데 나도 저럼 오래 걷는 날은 아치밴드 해야 그나마 걷지 안 그러면 발 너무 아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근데 나야 그냥 걷는 거뿐이지 연습하면서 춤추고 운동하고 이럴 거 생각하면........... 고생 많겠다 싶네 같은 평평발민족으로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나도 평발인데 평발은 그냥 발바닥이 평평하네<< 이 수준이 아님.. 아치가 무너지면서 발바닥 안쪽으로 아킬레스건이 휘게 되어서 발목이랑 아킬레스건 계속 안 좋아 평생 갖고 가야돼 진짜 고생많겠단 생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저렇게 일자는 처음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평발은 오래걸으면 허리랑 무릎아픈데 데뷔초랑 비교해서 춤는거보면 너무기특해서 쓰다듬어줘야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사람 발이 어케 저렇게 평평함 힘들었겠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발목 엄청 아픔...그래서 교정용 깔창 필수고 키높아지는거 아님 ㄹㅇ 그냥교정용 그리고 이거 신발 잘못 고르면 발목 무너지기때문에 잘 골라야하고 껴도 오래걸으면 사실 아프다ㅠㅠ 그래서 얼마나 고생했을지 알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헉 대박 진짜네 일상생활에는 지장이 크게 없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나 ㄹㅇ 앤톤급 평발인데.. 걍 좀만 걸어도 발이 피곤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평발이구나ㅠㅠ 발 힘들텐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평발인 사람 궁금한거 있어 평발이면 아킬레스건 더 짧나? 그건 별개인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단 앤톤은 짧대 그래서 쪼그려앉는거 잘 못한댔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사실 어제 라앤리 보고 물어본거얏 ㅎ.. 쪼그려 앉기 잘 못하길래 궁금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난 평발 아닌데 짧아서 쪼그려 앉기 힘들어ㅠㅠ 자꾸 뒤로 넘어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윗댓보니까 아킬레스건이 휘어진다고 하네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평발이면 뭐가 불편한거야? 중심이 안맞는거야? 서있을때 불편한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엄마아들 평발인데 쉽게 피곤해하고 오래 못걷더라 무릎안좋음 친구랑 농구 같은시간 했는데 한쪽 연골 닳았음(우리집한정얘기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와 춤 어케 춰,,,? 진짜 일정 시간 걷다보면 발바닥부터 다리까지 미친듯이 아프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나도 평발인데 좀만 많이 걸으면 발 발목 다리 다 아파서 요양해야 하는데 앤톤군은 어케 춤까지 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앤톤안아 … 😭😭😭 울 찬영이 잘하고이써 기특해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앤톤이 지금 잘추는데 최근 무대 꼭 보길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춤 즐기게된 앤토니 대견해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와 저런 평발 처음봐 발다닥이 땅에 완전 붙었는데 저정도면 그냥 좀만 오래걸어도 엄청 불편할 것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우리애기 기특강아지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기특하네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평발이 다리 모양 변형도 쉽게 오고 허리디스크 문제도 많아 ㅠㅠ
정말 잘 관리해 줘야 하는데 안무 연습하고 무대 서고 하는 거 데미지 적지 않을 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헐 평발ㅠㅠ 고생했네 그래도 성장하는 멍톤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진짜 매번 노력하는 애를 그냥 내려치기하는 사람들 너무 싫어 최근 직캠보면 많이 늘어서 너무 뿌듯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앤톤이 평발이라도 진짜 노력해서 데뷔초랑 어마어마하게 다름 붐붐베 연습실 퍼포보면 너무 잘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헐 내가 본 평발 중 젤 심한듯 저정도면 조금 오래 걷는것도 힘든 수준인데 아무리 아치형 깔창을 깔아도 춤을 추는게 신기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사이렌에서도 튀지않는데 자꾸 내려치는거 너무 속상해..지금도 잘하고있지만 노력파라 더 잘할거 생각하니 기대크다 화이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와 춤 어케 춰?? 너무 고통스러울 것 같은디 대단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와 극한인데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요즘 보면 춤 엄청 늘었음 나도 아치가 무너졌는데 오래 걷는 것도 힘든데 저정도 평발이 우는 소리 한 번도 안 하고 그냥 춤 연습 계속래서 엄청 많이 는 거 걍 완전 복복복 래줘야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니 걍 탈덕을 하세요 ㄹㅇ 진짜 취향 이상하네 마존가
20:24 l 조회 1
누군가가 싫음 관심을 안주는게 제일 나음
20:24 l 조회 1
외국인멤이 메보인 그룹 누가누가있지?
20:23 l 조회 1
오늘자 신민아 배우 영화 눈동자 무대인사
20:23 l 조회 2
콘서트 스탠딩에 어울리는 팝송 추천해주라
20:23 l 조회 2
못생겼다는 기준이 도대체 뭔데?1
20:22 l 조회 20
노래좀 찾아주세여ㅠ
20:22 l 조회 9
크래비티 매번 엑소 sbn 전야 챌린지 해주는거 너무 좋음이...
20:22 l 조회 10
인스스 모델분중에 아ㅇ브 레이 완전 닮으신분 잇엇는데 인스타아이디 까먹음 ㅠㅠ
20:22 l 조회 9
감독해서 말년 망친 케이스가 또 누구있었어?1
20:21 l 조회 17
뭐로 지적하면 요즘이 원래 이렇다 하는거 이해감?3
20:21 l 조회 29
너뮤 예쁘다 진짜
20:21 l 조회 28
인스타에서 어떤 여돌이랑 엄청 닮음 사람 봄
20:20 l 조회 16
혹시 잼젠 두번째 이름 소장본 갖고있는 익 있어?
20:20 l 조회 8
지금 플 이거같다1
20:20 l 조회 84
솔직하게 투표해보자 못생긴거 vs 실력없는거 뭐가 더 싫음????1
20:20 l 조회 34
팬덤 대중성 둘다 탑이었던 아이돌 존재 했었어?9
20:20 l 조회 38
근데 요즘은 노래 못해도 오토튠 마이크로 다 조정해줌3
20:19 l 조회 29
싫은멤? 흐린눈 되는 익들 신기해7
20:19 l 조회 57
청하는 뭔가 사람이 선한 게 방송에서 말하는 것만 봐도 느껴짐
20:19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