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1510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87
이 글은 1년 전 (2024/11/15) 게시물이에요

고척 6번간사람이빈다


대표 사진
익인1
선생님 4층은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층은 그냥 4층간 지인들과 놀러가는자리입ㄴ디ㅏ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네에?! 혼자가는데.. 친구만들어올게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4층에서 즐기면됩니다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3,4층말곤 거기서거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플로어는 무대가까운거아닌이상ㄹㅇ걍 멀고 1,2층은 전광판 보고 토롯코때 잠깐 가까이보곸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플로어 1층 다 똑같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놀랍지만 플로어 앞열 빼고는 다 구려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 플로어 갓다 후회하고왓어요 진심 구려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ㄹㅇ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ㄹㅇ 어디든 구려
무대 앞열이면 좀 낫지만 거기에 수백 태울바에 해투 가서 놀다오는게 낫지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ㄹㅇ 사실 어디든 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걍 전광판봄 걍 현장감즐기러가는거임 주변 잘걸리면 재밌고 그래서 갠적으로 1층 앞열 사이드보다 4층이 좋았다..1층이 개가깝긴했는데 사실 실물보는거에 감흥이 없어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단톡방 갑자기 나가면 이상해보여?
19:04 l 조회 1
지금 우리 축구 연령별 대표팀도 노답이래
19:04 l 조회 1
9개 중에 1개 됐대ㅋㅋㅋㅋㅋ
19:04 l 조회 1
왜 난 다 봐도 캐캐체는 도저히 못 보겠지
19:03 l 조회 1
한일축구는 이미 2022년에도 벌어져있었음
19:03 l 조회 1
이 사진 개슬프다
19:03 l 조회 10
중멤들 스타일링 촌스러워지면 중티난다 하는거 웃김
19:03 l 조회 6
마틴은 빠혐 절대 안올듯 붙팬이나 사생한테도 행복감을 느끼는 아이임1
19:02 l 조회 33
얘들아 고도비만인애들은 며칠정도 굶어도돼?2
19:02 l 조회 11
라이즈 기본톤이 차분이라서 좋아
19:02 l 조회 10
인스파이어공연끝나고 루트 한번만 골라줘ㅜㅠ제발 1
19:02 l 조회 5
하이디라오 면은우 은퇴하는거 알아...?2
19:01 l 조회 59
손흥민 아쉬울 수 있는데 선수활용 못한 건 명보임
19:01 l 조회 13
홍명보 자진사퇴하면 위약금 축협에 내야하고 경질되면 축협이 홍명보한테 위약금 줘야 한다고?
19:01 l 조회 8
홍명보 선수 선발은 생각보다 합리적인 사람임
19:01 l 조회 14
축구 인터뷰 보이콧이 있긴 있었어?2
19:00 l 조회 24
정보/소식 아이오아이 인스타
19:00 l 조회 49
이제 대부분의 국민들이 한국선수들이 일본선수들보다 못한다는거 다 알더라1
19:00 l 조회 17
피부 안좋아서 약 먹고잇는데 수영 다니는 거 비추지..?8
19:00 l 조회 32
우리 나라 축구 진짜 심각하긴하대2
19:00 l 조회 3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