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15141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더보이즈 하이라이트(비스트)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25
이 글은 1년 전 (2024/11/15) 게시물이에요
아물론 그팬이 그팬인 경우도 많겠지 근데 어쨌든 다른팀인데 비슷한 시기에 데뷔해서 두팀다 잘나가는게 생각해보면 대단한거같음 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슴은 진짜 127 드림한테 잘해야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그팬이 그팬이 좀 많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와 근데 그 사람들은 돈이 ㄹㅇ 통장을 스치겠는데…? 큰방보면 맨날 티켓팅하고 컴백하는것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응… 근데 어디선가 다들 나와서 쓰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진짜 재밌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네오센터야 우리칠드림한테 잘해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회사만 잘함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ㄹㅇ 팬들은 다 아는데 회사만 몇년째 삽질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네오센터야 잘하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네오센터만 잘하면 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네오센터 잘해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드림이랑 127한테 잘해 열받게하지말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팬이 그팬인 경우가 많긴함 내 주변 nct팬들만 봐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그것도 개신기함 보통 최애따라가지 않아? 어떻게 다좋아하지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내 주변은 겹멤 둘 중 한명이 최애라 더 많은 듯 최애 따라가는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거대엔시티 모두 파는사람.. 응.. 네오센터 잘좀해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내가 다 가서 그렇지.... 근데 나같은 사람만 오만명임ㅋㅋㅋㅋㅋㅋ 제발 네오센터야 잘해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네오센터야 엔시티한테 잘하고 시즈니한테도 잘 좀 해 아 욕나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네오센터야 잘하자 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근데 그팬이 그 팬 같아도 겹쳐도 다 채운다는 거는 양쪽 다 확실한 코어층이 있다는 거..돈쓰는 거는 다른 문제라 내가 즈니라 알아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는 늦덕인데 화력너무 쎄서 하나님석 가게 생겼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ㄹㅇ 일단 나부터 두 그룹 모두 다 사랑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라이브 보는 맛이 너무 짜릿해 엔시티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엔시티는 다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그 팬이 그 팬이면 방어 좀 해주지 한쪽만 방어 되던데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느에? 갑자기? 인티에는 둘다 팬 아닌사람들이 많은가보지 갑자기 찾아와서 뭐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그 팬이 그 팬 아닌거 어딜가나 뻔히 보이는데 왜 이렇게 묶고 싶어 하는건지 모르겠어서? 그 팬이 그 팬이면 똑같이 방어 잘되겠지 ㅎ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뭔소리야 난 둘을 묶는게 아니라 다른팀인데도 양쪽다 잘나가는게 신기해서 쓴글인데 팬이 많으니까 둘다 좋아하는 사람도 있을거라고 미리 본문에 써둔거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월드컵 조 추첨 당시에 쉽다고 했는데 결말이 진짜 이게 실화냐고
23:16 l 조회 1
넘 배고파서 야식으로 삼겹살 시켰오
23:16 l 조회 4
나는 솔직히 남여 떠나서 10살 이상인 커플 중에 연상이 진짜..별로임
23:16 l 조회 9
헤어밴드 쇼타로 미모 미치심1
23:16 l 조회 7
20대들아 엄마랑 사이 어때?2
23:15 l 조회 18
안정환 확실히 축협이랑 선긋고 연관 없는건 맞는듯 ㅋㅋ
23:15 l 조회 27
정보/소식 딘딘, '월드컵 탈락' 홍명보 향한 비판⋯"책임자면 사과해야지"
23:15 l 조회 34
전국민이 3주동안 즐긴 거 -> 극강의 빙고게임
23:15 l 조회 15
다음주 냉부 라망 대 쵸이닷 인가봄 2
23:14 l 조회 24 l 추천 1
계훈이 셀카
23:14 l 조회 15
뭔가 사퇴할듯
23:14 l 조회 35
걍 안정환 까는거 보면 다 이런식이던데2
23:14 l 조회 50
이 눈빛 진지하게 사랑이라고 생각함 1
23:14 l 조회 43
내 본진 버블 귀찮아 하는듯1
23:14 l 조회 29
와 라이즈 공계 원빈이 묶머하면 꼭 주는 뒷목 사진,,,4
23:13 l 조회 72 l 추천 3
냉부 내가봤을땐 1주분 같음1
23:13 l 조회 21
와 은석 원빈 얼굴봐3
23:13 l 조회 50
냉부아조씨 안정환 초미남 리즈 때4
23:13 l 조회 54
정상적인 축구시스템 되려면 몇십년 걸려?9
23:13 l 조회 32
들리는 썰로는 기자회견 때 사퇴 발표 한다고 하네4
23:12 l 조회 7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