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15141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백현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25
이 글은 1년 전 (2024/11/15) 게시물이에요
아물론 그팬이 그팬인 경우도 많겠지 근데 어쨌든 다른팀인데 비슷한 시기에 데뷔해서 두팀다 잘나가는게 생각해보면 대단한거같음 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슴은 진짜 127 드림한테 잘해야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그팬이 그팬이 좀 많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와 근데 그 사람들은 돈이 ㄹㅇ 통장을 스치겠는데…? 큰방보면 맨날 티켓팅하고 컴백하는것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응… 근데 어디선가 다들 나와서 쓰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진짜 재밌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네오센터야 우리칠드림한테 잘해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회사만 잘함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ㄹㅇ 팬들은 다 아는데 회사만 몇년째 삽질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네오센터야 잘하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네오센터만 잘하면 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네오센터 잘해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드림이랑 127한테 잘해 열받게하지말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팬이 그팬인 경우가 많긴함 내 주변 nct팬들만 봐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그것도 개신기함 보통 최애따라가지 않아? 어떻게 다좋아하지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내 주변은 겹멤 둘 중 한명이 최애라 더 많은 듯 최애 따라가는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거대엔시티 모두 파는사람.. 응.. 네오센터 잘좀해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내가 다 가서 그렇지.... 근데 나같은 사람만 오만명임ㅋㅋㅋㅋㅋㅋ 제발 네오센터야 잘해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네오센터야 엔시티한테 잘하고 시즈니한테도 잘 좀 해 아 욕나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네오센터야 잘하자 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근데 그팬이 그 팬 같아도 겹쳐도 다 채운다는 거는 양쪽 다 확실한 코어층이 있다는 거..돈쓰는 거는 다른 문제라 내가 즈니라 알아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는 늦덕인데 화력너무 쎄서 하나님석 가게 생겼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ㄹㅇ 일단 나부터 두 그룹 모두 다 사랑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라이브 보는 맛이 너무 짜릿해 엔시티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엔시티는 다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그 팬이 그 팬이면 방어 좀 해주지 한쪽만 방어 되던데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느에? 갑자기? 인티에는 둘다 팬 아닌사람들이 많은가보지 갑자기 찾아와서 뭐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그 팬이 그 팬 아닌거 어딜가나 뻔히 보이는데 왜 이렇게 묶고 싶어 하는건지 모르겠어서? 그 팬이 그 팬이면 똑같이 방어 잘되겠지 ㅎ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뭔소리야 난 둘을 묶는게 아니라 다른팀인데도 양쪽다 잘나가는게 신기해서 쓴글인데 팬이 많으니까 둘다 좋아하는 사람도 있을거라고 미리 본문에 써둔거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축구팀 입국 몇시에 해?
23:51 l 조회 3
다른 여자와 달라 다른 사랑은 싫어 내가 더 많이 좋아해도
23:51 l 조회 4
기자회견 멕시코에서 하는건가???????
23:51 l 조회 7
안정환) "축협 물갈이하고 새로온 사람 또 이러면 1인 시위 나간다. 그런데도 안바뀌면 축구계 떠난다."
23:51 l 조회 19
원래같으몀 4시간 뒤에 아 누가 월요일 새벽부터 경기를 하냐
23:51 l 조회 11
12시반 기자회견 유튭으로 하는거야?? 어디서 하는데????
23:51 l 조회 4
와 원아페 갔다가 오줌 10시간 참고 옴3
23:51 l 조회 13
정국 공연하다 임산부 팬 발견하고 무릎 꿇고 노래 불러줌1
23:50 l 조회 24
사퇴 안하면 ㄹㅈㄷ겠다1
23:50 l 조회 12
건호 어깨뼈 줠라 예쁨
23:50 l 조회 8
아앜 쇼타로 오늘 스타일링 개좋아1
23:50 l 조회 18
😃😅🥲 자주 쓰는 트친 나이 몇살일까9
23:49 l 조회 28
다들 기자회견에 진심이구나
23:49 l 조회 24
진짜 욕나온다 흥,민재,강인 포지션도 다 다르고 나이도 34 30 25라서2
23:48 l 조회 88
월드컵푸드 대신 기자회견푸드 사러간다1
23:48 l 조회 30
아 옷에서 묘하게 덜 마른 냄새? 나는 거 같아1
23:47 l 조회 11
부산 원아페 솔직한 후기라면2
23:47 l 조회 101
거의 1년만에 덕메 만났는데 왜 마플러가 되어버렸지2
23:47 l 조회 16
김승규 대체 할 골키퍼는 있어?4
23:47 l 조회 70
데뷔하면 서바에서의 모습은 잊어야하나?1
23:46 l 조회 3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