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드라마/영화/배우
드라마 고인물되니까 느껴짐... 사람들은 걔들이 서브거나 조연이라서 좋아하는게 아니라 원래 메인한테 있어야할 서사들이 걔네한테 부여되니까 걔들한테 몰입되는거임 결국 메인이랑 서브, 주연이랑 조연 차이를 작가가 구분못한다는 소리인데 배우 능력 탓으로 몰고가는거 볼때마다 내가 답답함...| 이 글은 1년 전 (2024/11/26)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드라마/영화/배우 드라마 고인물되니까 느껴짐... 사람들은 걔들이 서브거나 조연이라서 좋아하는게 아니라 원래 메인한테 있어야할 서사들이 걔네한테 부여되니까 걔들한테 몰입되는거임 결국 메인이랑 서브, 주연이랑 조연 차이를 작가가 구분못한다는 소리인데 배우 능력 탓으로 몰고가는거 볼때마다 내가 답답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