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28638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N서인영 1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52
이 글은 1년 전 (2024/11/27) 게시물이에요
진짜 계속 고민됨... 오늘만 해도 걍가지말자10번 걍가자10번 고민함...
대표 사진
익인2
서울 살면 ㄱ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천 사는데 한번 환승해서 1시간 정도 걸릴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라면 갈 듯.. 난 지방에 살아서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나도 인천 살아서 슴콘 4층갈지 말지 너무 고민된다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갈거야? 댓글 보니까 난 그냥 가려고... 가는 게 맞는 거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는 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플미야? 플미표면 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ㄴ 내가 잡은 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럼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모든엔시티 좋아하면 ㄱ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갈갈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4층이라도 그 분위기랑 라이브 들으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 언제 한 번에 저 그룹들을 다 보겠어... 간다 고척 4층...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 정도면 이번슴콘 대충 70프로의 지분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인천이면 갈꺼같은데?? 근데 막 4시간 이상걸리면 안갈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정도면갈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갈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ㄱㄱ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그냥 큰그림 보는 것도 재밌을거 같아서 감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한시간이면 ㄱㅊ은뎊ㅍ 나 서울인데도 그정도 걸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웨안가 당장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엔시티 전 그룹 에스파 라이즈면 무조건 갈만 할듯ㅋㅋㅋㅋ 전지적 지방러 시점에서 1시간이면 무조건 간다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실 환승해야되는 게 너무너무 귀찮아서 걍 가지말자 했거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보고 그냥 가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ㄴㄴ 안감 개인무대들 하겟지만 이번에 30주년이라서 포커스가 거기가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일단 콘서트 반 이상은 저 그룹들이 시간 할애받을거니깐 좋아하는 그룹 한꺼번에 볼 수 있는 기회 잡아야하지 않을까ㅎㅎ 글구 이번에 선배그룹 커버무대도 있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디올 간 방탄 지민
16:38 l 조회 1
우리판은 유료소통 구독해야만 함..
16:38 l 조회 8
신기한게 내 최애 특정 국가에만 팬이 많음
16:38 l 조회 10
도영이 반팔 예쁘게 접어줬단거 개웃기다
16:37 l 조회 8
너넨 물건에 하자생기면 바로 버려?
16:37 l 조회 7
인티 용병이 이제 용병이 아니게 됐구만〰️,.,...2
16:37 l 조회 18
최애가 배우로 성공하기 대 예능인 성공하기 뭐가 더조음?1
16:37 l 조회 6
알디원 이상원 4년 전 영상인데..연습생떄인거지?2
16:37 l 조회 8 l 추천 1
오늘이 그날이구나
16:37 l 조회 41
정보/소식 네이버 넷플릭스 맴버십 가격 인하7
16:36 l 조회 84
ㅋㅋㅋ 도영이 어떡해5
16:36 l 조회 59
내 동생 같은 경우 있어? 본진이 못 먹는 음식을 본인도 못 먹는?2
16:35 l 조회 17
헐 짹에서 난리난 ott 분철 사기당한 글 본사람?1
16:35 l 조회 112
유병재 코르티스 입덕했대6
16:35 l 조회 61
어제까지 사랑한다해놓고 다음날 갑자기 탈빠하는거 뭐일거같아?3
16:35 l 조회 35
아린이 연기를 ㄹㅇ 빨리한거구나
16:35 l 조회 33
쇼타로 찐장발 해주면 안되나1
16:35 l 조회 16
연기하는게 싫다기 보단 내가 드라마 영화를 잘안봐서
16:35 l 조회 18
이제 디엠에 돈쓰는것조차 아깝네1
16:34 l 조회 27
다이소 갔다가 컴포즈 갈까 메가 갈까4
16:34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