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소식] 이상민, 비상계엄 해제에 "대한민국 안전…정치적 대립일 뿐”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4/12/04/9/fdfba5e29cde7cf2260594755c423b39.jpg)
이상민은 4일 자신의 SNS에 “대한민국은 잘할 수 있다. 대한민국 국민은 현재의 계엄을 올바른 방향으로 잘 마무리할 것”이라고 운을 뗐다.
이어 “대한민국은 전쟁 상황도 아니고 혼란스러운 상황도 아니다. 그러나 정치적 대립 문제로 계엄령이 선포됐고 국회는 계엄령 종료를 의결했다. 대한민국은 안전하다. 대한민국을 걱정하는 전 세계 모든 대한민국을 사랑하는 분들께 말씀드리고 싶다”고 밝혔다.
| 이 글은 1년 전 (2024/12/04) 게시물이에요 |
|
이상민은 4일 자신의 SNS에 “대한민국은 잘할 수 있다. 대한민국 국민은 현재의 계엄을 올바른 방향으로 잘 마무리할 것”이라고 운을 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