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3737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방탄소년단 하이라이트(비스트) 엔시티 플레이브 인피니트 신설 요청
드라마/영화/배우 영화 연극/뮤지컬/공연
멋진신세계 강회장 맨끝줄소년
참교육 원더풀스 내일도출근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550
이 글은 1년 전 (2024/12/05) 게시물이에요
나 이렇게 무서운 내용인지 모르고 걍 도깨비 정도의 따뜻한 이야기+귀신 한스푼일줄 알았는데 와 소리 진짜 꽦꽥 지르면서 봤어!!!!!!!!!! 진짜 너무 무서워!!!!!....
대표 사진
익인1
도깨비라눀ㅋㅋㅋㅋㅋ 이건 ㄹㅇ 이승저승얘기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 공포스릴러류얔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강풀 작가라서 따수운 이야기일 줄 알았는데 와 진짜 너무 무서워ㅠㅠㅠㅠ 자기 전에 귀여운 영상으로 퇴마 좀 해야될 거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혹시 귀신 나옴? 막 깜짝 놀라게? 나 지금 보려고 했는데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갑툭튀 깜놀 징그러움st의 무서움은 아니고 으스스함+소름돋음의 끝판왕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개 무서운거까진 아니던데 ㅋㅋㅋㅋㅋ혹시 로맨스같은걸 생각햇다면 그럴수도 ㅋㅋ근데 포스터자체가 어두운느낌인데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제목이 조명가게라서 슬픈 사연을 가진 귀신들이 조명가게 사장님 도움 받아서 한 풀고 이승을 떠나는 얘긴 줄 알았어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헉 못보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도 볼만혀!!! 새벽이나 밤에는 보지 말고 웬만하면 낮에 봐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오 기대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너무 쪼아서 힘들어서 넘기면서 보다가 3화 보다가 쉬는중 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오 혹시 악귀봤어? 그런 거랑 비교하면 어때..?? 나 무서운 거 잘 못 보는데 보고 싶어서 고민중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악귀도 넘 재밌게 잘 봤어!!
악귀는 약간 한국 전통 고전st 무서운 이야기 느낌이면 조명가게는 더 현대적인 무서운 이야기 같은 느낌..? 막 인터넷에 떠도는 괴담 같은 걸 되게 소름돋고 으스스하게 잘 구현해놓은 느낌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분위기가 다르고 무서움 정도는 비슷하다는 거지?? 알려줘서 고마워!!!! 나중에 낮에 밝은 데서 도전해 봐야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조명가게는 찐 귀신같은 것들이 등장해서 시각적으로는 쪼끔 더 무서울 수도 있을 거 같어..!!! 그래두 꼭 한번 봐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앜ㅋㅋ 눈가리고 사람 많은데서 한쪽 이어폰만 끼고 봐야겠네 ㅋㅋㅋㅋ 알려줘서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역시 나만 이렇게 생각한게 아니였구먼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 악귀 덜덜 떨면서 봤는데 무리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악귀 떨면서 볼 정도였으면 쪼끔 무리일 수도..? 한번 낮에 시도해보고 정 못보겠으면 꺼버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웹툰도 되게 으스스 한데 장 표현했나보다 기대된다 ㅜ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강풀작가+포스터보고 쓰니처럼 생각했는데 아니었구나 사람많은 곳에서 봐야겟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막 잔인하거나 그래서 무서운것보다 깜짝깜짝 놀라는게 있어서 무서웠옼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 길다란게 너무 무서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왜 웃겼지ㅋ 지루하지않아서 재밌게 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정도는 아니던딕ㅋㄲㄱㅋㄱㅋㅋㄱ난 귀신 나올때 너무 웃겼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 무서운거 완전 못보는데 조명가게 언급많길래 웹툰 먼저봐바야지하고 1화겨우 보고 2화에서 끔 무서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강풀 웹툰도 무서운거 많음 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ㅏ 무서운거였어!???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웹툰도 앞부분은 그랰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 무서운거 못 보는 이유가 갑자기 막 놀래키는게 싫단 말이야 근데 조명가게는 안 그래서 괜찮더라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어 나도 갑툭튀는 진짜 싫어하는데 조명가게는 서서히 조여오는 느낌..ㅋㅋㅋㅋ이라서 그나마 볼만 했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맨끝줄소년 야한 장면 몇화 나오는지 스포만 해줘 ㅅㅍㅈㅇ
19:33 l 조회 11
맨끝줄소년 1화 초반인데 이것만 말해줘 2
19:32 l 조회 17
멋진신세계 텀블러를 기웃기웃거리며2
19:32 l 조회 10
더글로리 이도현 송혜교 럽라 반응 안좋았음..?6
19:29 l 조회 52
소간지 호감이야
19:29 l 조회 5
김민하가 살빠진만큼 다이어트하려면 기간 어느정도 잡아야될까1
19:28 l 조회 60
맨끝줄소년 아니 세윤이 아빠 진짜임??
19:28 l 조회 22
오늘 다들 뭐볼거야?1
19:27 l 조회 13
의지박약이다...
19:27 l 조회 5
요즘 남자들 민소매 유행인가10
19:23 l 조회 278
60일 지정생존자 처음 보는데1
19:21 l 조회 7
여기서 배우하는 사람 누구누구야3
19:21 l 조회 83
멋진신세계 다들 잘 보냈니9
19:20 l 조회 28
강회장 기다리는중...2
19:20 l 조회 10
맨끝줄소년 슴슴하네
19:19 l 조회 17
앵갑자기 사진이 안올라간다
19:18 l 조회 8
넷플에서 볼거 추천좀...
19:17 l 조회 8
앞으로 나올 대작 있나??1
19:17 l 조회 21
김부장 졸라 재밌네1
19:16 l 조회 36
맨끝줄소년 민망한 장면 몇화여??
19:16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드라마/영화/배우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드라마/영화/배우
연예
일상
이슈
19: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