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39959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3일 전 엔시티 하이라이트 프로듀스101 인피니트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50
이 글은 1년 전 (2024/12/07) 게시물이에요

[잡담] 와 응원봉들 색깔 너무이쁘다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와 저 탄핵 글자 저거 좀 부럽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 본진 다 있다ㅋㅋㅋ 다 발광력 좋아서 눈에 잘 띄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엔시티봉 개쎄보인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헐 저거 무무봉 인티익 아닌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우와 무ㅜ야 오ㅑ 나한텐 삐삐 안쳐줫어!!!! ㅠㅠㅜㅠㅠ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항상 누군가를 응원하는 불빛이었는데 이렇게 다른 의미로 빛나기도 하는..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멋있다 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믐 ㄹㅇ 개튀넼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믐은 누구 응원봉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엔시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와 우리거 ㄹㅇ 발광 개구려
저중에서 탑으로 제일 빛이 안나... 빨리 리뉴얼해줬으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너 ㅁㅇ니? ......야 나두.... 제발 리뉴얼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ㅁㅇ는 어딘지 모르겠구 걍 저기서 하트모양 하얀 깔때기...거기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ㅠㅜㅜ더비니ㅜ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엏ㅎ 제발 불투명한거 말고 투명으로 바꿔주기만했으먄 좋겠슈
저게 뭐여.. 수련회 때 종이컵에 초 씌워놓은거랑 비슷한 발광이자네
소속사바뀐김에 빨리 투명버전으로 내주면 바로 살텐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놔 내것도 껴주지ㅠ 다들 어디있던고야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예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라봉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돌팬들이 최고임
깃발들 아니었으면 드림콘인줄알았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대박 저런 사진 찍을 때 다 초면인 사람들끼리 모여찍는거얔ㅋ??? 너무 알록달록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저 하얀 똥글뱅이 누구네야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발광력 최고네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방탄 아미밤 스에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스에밤 새로 나온 버전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본문에 없는 응봉중에 아령같이 생긴거 있던데 그건 어디팬덤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플레이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플레이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김만봉 킨거 맞지..? ㅎ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뱅봉 하나 외로워보인다ㅋㅋㅋ큐ㅠㅠㅠ 옛날꺼라 발광력 약한거 웃프다 내뱅봉.... 나름 2, 3세대 응원봉중에선 발광 좋은편이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하트성기 발광력 뭐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쪼꼬미🍀도 있구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라브봉 생각보다 발광력 있잖아...? 잘 못 느꼈는데 ㅋㅋㅋㅋㅋ 근데 믐 진짜 최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저 엔시티 응원봉은 앞에 글자를 붙인거야 아님 앱 같은데서 저 글자를 나오게 할 수 있는거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븥인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반사스티커라고 원하는 글씨체나 사이즈로 뽑아서 붙이는 거 ㅋ 원래는 대부분 최애멤 이름 줄임말을 붙여 ㅋ 마크면 맠 이런 식으로 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우리 스봉이 색은 그래도 이쁜데 발광력이...리뉴얼 하자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믐에 글자 써붙히기 ㄹㅇ좋닼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우리도 있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라봉이 촛불같고 예쁘구마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오 아이즈원 응원봉도 있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우리 미밤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만봉아 너 힘내고있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우리도 있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엔진봉도 있군...역시 발광이 약하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또리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아미밤 발광력ㅋㅋㅋ 와중에 엔시티 응원봉 되게좋다 문구 붙이기 좋은 디자인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믐뭔봄 글자 진짜 잘보여서 좋다 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저 네모난 게 엔시티 응원봉이야? 개커서 글자 붙이기 좋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할라봉도 있네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믐뭠봉 좋긴 진짜 좋다ㅋㅋㅋㅋㅋ 거의 시위를 위한 응원봉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와 믐뭔봉 진짜 탐난다 ㅌ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아미밤 잇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정봉이도 있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할라봉 뿌-듯 💡나도 오늘 시위에 할라봉 가져갔었는데 저기서 덕후들이랑 같이 사진찍을껄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이번 축구 글케 노답이엇어???
17:56 l 조회 2
누가 예나에게 트위터 해킹당했다고알려줘..
17:56 l 조회 8
애들아 트위터 분명 최신순인데도 탐라 시간 뒤죽박죽될때 있지????
17:55 l 조회 2
최근 나온 여돌 노래 중에
17:55 l 조회 5
화장품 인플루언서한테 뿌리는거 지인보니까
17:55 l 조회 8
아 진심 현직 1군 남돌이 트로트를 참 잘하내요…
17:53 l 조회 65
깜피인데 안부담스럽게 잘생기려면 조건이 뭐라고 생각해?3
17:53 l 조회 30
남자들은 왜 맨날 내 옆자리에 앉는 거임?
17:53 l 조회 37
꿈은 진짜 신기함 개유명한 배우랑 진대하는데 찐친인줄
17:53 l 조회 9
짠한형은 좋아하는 연예인들 나와서 보면
17:52 l 조회 25
우리나라 간다고 안간다고 뭐 나 왔어?1
17:52 l 조회 15
정병들아 업보 받아 꼭
17:52 l 조회 19
제타 말고 다른거 해4
17:51 l 조회 31
홍석천&김똘똘 코르티스 마틴 건호 성현 언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51 l 조회 37
누난 내게 여자야2 잼씀??
17:51 l 조회 6
요즘 전세계에서 축구 젤잘하는 사람 누구임?5
17:51 l 조회 84
뮤트했는데 서치하면 왜 계속 뜨냐고2
17:51 l 조회 32
넷플 재밌는거 추천해줄분..?1
17:51 l 조회 16
에콰도르가 독일이기고 남아공이 우리 이기는데4
17:50 l 조회 68
아 옆에 아저씨 앉았어;10
17:50 l 조회 8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