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40201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7
이 글은 1년 전 (2024/12/08) 게시물이에요
ㄱㅊ았어? 도착해서 거기에 끼는거 안어려워?
대표 사진
익인1
엉 주변에 응원봉 많이 보여서 다 한마음? 같았어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혼자 온 사람 많아 그런데도 재밌었어 노래부르고 구호 외치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도착하면 사람들이 한 방향으로 가서 걍 따라가면 되더라 응원봉 든 사람 따라다녔어 난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응응! 그냥 뒤에 따라 붙으면(?) 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전혀 안어렵고 그냥 어차피 다 같은 마음이어서 편하게 소리내고 그랬어 재미도 있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ㄱㅊ 나 늦게 합류했는데 따라다니다 보니 전광판 앞까지 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슬렁슬렁 돌아다니다가 적당한 곳에 앉구 오히려 넘 복잡하니까 나만 챙겨도 되서 편했어(?)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혼자갔는데 응원봉 들고 계신 분이랑 말터서 같이 있었음! 괜찮았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굿굿 붙임성 좋은 타입 아니어도 마냥 혼자 다녀온 느낌은 안받을거야ㅋㅋ 다들 따수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냥 꼭 따뜻하게 하고 가라고 말하고싶을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열심히 외치고 재밌게 시위하다 왔어 그냥 혼자 스탠딩 간 기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웅 걍 앞사람만 따라가면됨 개재밌음 오히려 더 일찍올걸 싶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 오늘 갈까하는데 혼자라 ㅠㅠ 서울 갈 일 있어서 1시간 정도만 있다오려고 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걍 사람들 따라 가면 돼!! 응원봉 왕 마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혼자 갔는데 내 응원봉 보고 따라왔다고 같은 응원봉 든 분이 먼저 인사 거시길래 그 분이랑 말 트고 같이 다녔어! 재밌었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기 문어 어른 문어
16:00 l 조회 2
이상원 새침할때 귀여운편1
15:59 l 조회 7
너네 바퀴벌레 잡을 수 있음?8
15:59 l 조회 19
팬덤 자랑이 주내용이면 이해하겠는데
15:58 l 조회 21
내 씨피는 아닌데 부러운씨피 3
15:58 l 조회 55
른 수요가 높다는 말이 최애른 하는 사람만 대부분이어도 맞는 말인가? 2
15:58 l 조회 29
호주 박쥐 보고 왓는데 사람만한데8
15:57 l 조회 27
얼굴패스 등록 기간 따로 없나? 3
15:57 l 조회 14
팬덤끼리 무슨 경쟁을해??
15:57 l 조회 21
우리판만 유닛셀카 박한가? 5
15:57 l 조회 42
팬덤스테이지... 뭘 경쟁한다는거지...?4
15:56 l 조회 59
야구 잘 아는 사람16
15:56 l 조회 61
메가커피에서 엔드림 파랑 들었는디4
15:56 l 조회 33
정국이 이거 언제인지 알수 있을까4
15:56 l 조회 40
난 그냥 모든 벌레를 무서워해서 극혐이야...1
15:55 l 조회 12
삭발하고싶다... 돈 많이 벌어서 히키코모리되면1
15:55 l 조회 17
벌 쏘이면 응급실 가야함?7
15:55 l 조회 70
우리 지금 전력이면 튀니지한테도 발리겠지?
15:55 l 조회 13
와 나 이제 아메리카노가 맛잇어
15:55 l 조회 11
순수체급으로 진짜 무서운애들 말벌 지네 여치9
15:55 l 조회 5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