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Air 현재 방송 중!
나 두 시간만 하고 해제했잖아? 사상자 없었잖아?
나 두 시간만 하고 해제했잖아? 사상자 없었잖아?
그럼 된 거 아니야? 그게 어떻게 내란이야? ㅎ
이 얘기를 하고 싶은 거 같음
그리고 지가 뭘 잘했다고 나라가 이 지경 어쩌고 하면서
꾸짖을 갈을 하고 있어 와 진짜 너무 둔해서
어디서부터 어디까지 설명해야 할지 감도 안 옴
| 이 글은 1년 전 (2024/12/12) 게시물이에요 |
|
OnAir 현재 방송 중! 나 두 시간만 하고 해제했잖아? 사상자 없었잖아? 그럼 된 거 아니야? 그게 어떻게 내란이야? ㅎ 이 얘기를 하고 싶은 거 같음 그리고 지가 뭘 잘했다고 나라가 이 지경 어쩌고 하면서 꾸짖을 갈을 하고 있어 와 진짜 너무 둔해서 어디서부터 어디까지 설명해야 할지 감도 안 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