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44969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74
이 글은 1년 전 (2024/12/13) 게시물이에요
도청 당한다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청와대 왜 버렸냐고 미친 아ㅏ
대표 사진
익인1
자택 근무하게 생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문재인 욕 줄여줄려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열받게 하지말고 가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문 공약이 청와대 이전> 당선 후 이전 계획 엎어짐(보안문제)> 사람들이 대통령권위를 버리기 싫은거라며 욕함
>굥 당선>무리한 집무실 이전
>그래서 문대통령이 그랬던거군 뒤늦게 사람들 납득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군이네 사격중지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버지가 거기 이전하는거 공사 하셨는데 들리는 얘기론 국방부 청사에 있는 사람들이 욕이란 욕을 엄청 하셨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 미친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러다 진짜 세종시 가야될판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게 최선일거같긴함..근데 또 언론에서 쓸데없이 돈쓴다고 임기초부터 물어뜯을게 보인다 보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ㄹㅇ… ㅋㅋㅋ 근데 원래 목표가 세종으로 정부 기관 옮기는 거였기도 하고 세종 그렇게 도시 계획해놓고 그냥 냅두는 것도 좀 그래서 세종 갈듯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런 얘기도 나오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세종시 가서 우리나라 서울 쏠림 현상 줄어들면 좋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33 진짜 공감함 그게 필요한 때가 온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44 일이 이렇게 되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55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이재명은 이걸 할 수 있는 사람임. 그래서 지지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66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이 의견 동의,,,, 먼가 진짜 갈 거ㅠ같기두 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와 왜 이 생각을 못했지 그냥 청와대 돌아가면 안 되나 이러고 있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하필 쟤네가 돈 다 털어써서 새로 지을 돈도 없어가지고 청와대 뚫렸는데도 청와대 다시 가게 생겼어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세종 가야할 듯...그게 원래 목표이기도 했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세종가야지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돈없어서 옮기진 않을듯 보안강화해서 가야지뭐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지금 내란관련 현안질의하면서 내부구조도 어느정도 털렸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ㅇㅇ근데 당장은 힘들거고 제대로 지어서 옮겨야지 굥처럼 급하게말고 그땐 아마 세종으로 갈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옮길라면 누구든 당선직후 지지도 높을때 후딱 옮겨야지
아니면 조중동에 "직원들 서울떠나 갑자기 세종으로 발령으로 곤혹 어쩌구"하면서 헤드라인 뜨고 딴지 걸거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잘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보수 언론 잘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허물고 다시 짓는 수준 아니면 보안강화가 될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다시 짓는다해도 요즘 공사노동자 중 외국인이 이미 많기때문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돈 없어도 옮겨야 돼. 기밀 다 털려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ㄹㅇ세종이.답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멀리보고 세종가자 서울공화국 좀 탈피해보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래도 굥때문에 명분은생겼네
보안문제거론하면 물어뜯어봣자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헐 세종가면 ㄹㅇ 대박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럼 수도 바껴? 그건 아닌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건 아니지 다른 시설은 또 서울에 있으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찾아보니까 세종은 행정수도가 된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렇겠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2에게
땡쓰땡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세종으로가면 좋긴하겠다
근데 윤이 대통령되고 말아먹은 돈만 얼마임
개빡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차라리 세종으로 가는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세종가는게 제일 베스트인듯 용산에는 왜 끼들어가가지고 세금만 낭비하고 어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세종와서 청주도 집값 올랐음 좋갰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세종 가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진짜 윤이 말아먹은 나랏돈이 다 얼마냐..
뒤로 돈 겁나 해먹었을텐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와 생각도 못했는데 세종가면 좋겠다 서울 쏠림 확실히 줄어 들 거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뭐야 진짜 노무현 큰그림 이재명이 완성시켜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세종에 청와대(?) 지을때 드는돈 진짜 다써라 아끼지말고 다써 그래봤자 계엄령으로 3일동안 녹은 150조만큼은 안들거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용산 못 써... 언론이 뭐라하든 못 써. 지금 옮기기 싫어도 옮겨야 하고 남은 곳이 세종 밖에 없는 거야. 그냥 가기 싫어도 세종 가야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세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결국은 세종가는게 맞는거 같긴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행정수도 문화수도 이분화가 되는 날이 진짜 오려나 세종으로 계속 부분부분 옮겨가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세종 가는게 좋을거같긴함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앤더블 디토 커버 좋은 이유 표현이 잘 안됐는데
20:44 l 조회 1
일단 카르멘 발음교정좀 ㅠ
20:44 l 조회 1
유튜버 유우키 아는사람
20:44 l 조회 1
내 본진 타돌이랑 챌린지 했을까?
20:44 l 조회 2
아 경민 도훈 신유 개웃김 ㅋㅋㅋㅋㅋㅋ
20:44 l 조회 5
박효신 팬덤명 소울트리?라고 박재정 팬덤명 나무인데 바꾸라한거 왤케 웃기지1
20:43 l 조회 11
고소무새야 안당한다고 ~
20:43 l 조회 7
요즘 하닉으로 돈터진 사람들 많네 ㅋㅋㅋㅋㅋㅋㅋ
20:43 l 조회 21
세븐틴 진짜 낭만 가득한 그룹이다
20:43 l 조회 9
원희 뭔가 귀여운 얼굴에 비해 큰 키일줄???2
20:43 l 조회 12
비음은 자동으로 나오는거야?
20:43 l 조회 8
애들 아빠가 화났어요 라는 말 교직생활 하는 거 아니어도 엄청 듣더라...1
20:43 l 조회 10
요즘 엄껀 재밌다...........
20:43 l 조회 4
정병글에 꾸역꾸역 댓글 쳐다는 애들1
20:42 l 조회 22
ㄱㄱㅇ무새 쟤ㅠ진짜 대단하다3
20:42 l 조회 28
난 걍 커뮤에서 ㅅㅇ돌 노래 호불호라는 글 잘 안씀6
20:42 l 조회 57
아오 내 추천탭 알고리즘 왜이래
20:42 l 조회 12
하투하 이번에도 단체복 입혀주려나
20:42 l 조회 3
ㄱㄱㅇ 총공 고소당할거같아?2
20:41 l 조회 35
키빼몸 130은 ㄹㅇ 까시구나2
20:41 l 조회 6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