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4626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엔시티드림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20
이 글은 1년 전 (2024/12/14) 게시물이에요

[잡담] 나코 근황이래ㅠㅠㅠ | 인스티즈


한국돌아와 진짜...🤬

대표 사진
익인1
엥 아이즈원 나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진짜 너무짜증나 저런걸 왜시키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연기한다고 졸업도 했지않나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히랑 샄도 졸업하고 한국왔으니까 나코도 제발 왔으면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코 한국 와서 걸그룹 준비하지 않았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게뭐지 너무놀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 진짜 나코야... 깜짝놀랐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머리 헤드뱅잉 왜하는거지 좀 무서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배우로 전향해서 작중 연기한다고 한 분장을 왜 까는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드라마영화 역할 아니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에 에바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되게 넷플릭스 썸네일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 무서워 이게 뭐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근데 저게 나쁜 ㅇ거야…???? 연기 때문에 분장한 거 아닌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다 떠나서 무대하는 나코가 보구시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일본 연극같은거 같은데 이게 왜 안타까운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근데 나코가 하기 싫은 거 억지루 한다구 울면서 인터뷰라도 했어..? 연기하고 싶어했던 애가 연기하는 모습을 가지구 왜 제3자들이 안타까워해..? 연기하면 다 예쁘고 고상한 거 해야하는 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그냥 일본 문화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가부키 분장한걸로 뭔...
너무 오바 떠는거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연기한다며 분장 아니야? 일본 전통극이면 걍 문환데 저쪽 분야로 아예 진출한거도 아닌거같고 열심히 하는데 왜 불쌍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열심히 살고 있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저거 유명한 가부키 극 캐릭터 같은데? 가부키 자체가 일본에서는 전통예술인데 걱정할 필요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2한국아이돌이 탈같은거 쓰고 공연하는거랑 뭐가 다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전통분장 아님? 한국인 아이돌이 사극 츌연해서 외국인 눈에 생소한 시대극 분장 했다고 이상한거 한다고 뭐라하는 외국인들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타문화 무시하는거 미개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잘 모르지만 가부키 아님? 일본인들 좋아하는거 같던데 가부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여러역할 하는거 멋진데 왱 배우자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가부키 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그냥 하회탈 쓴거다.. 정도로 이해하면 되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칸주로인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주식 마이너스가 심해서 배달을 못시키겠넼ㅋㅋㅋㅋㅋ
13:56 l 조회 1
아 무슨 다른멤 스케 뜰때마다 왜 이멤은? 이러네
13:56 l 조회 2
탈퇴하면 외ㅋ들이 제일 빡침
13:56 l 조회 2
진심 저런마인드가 정상이라고?
13:56 l 조회 8
정보/소식 네팔, 아시아에서 세 번째로 동성결혼 합법화 등록
13:56 l 조회 10
근데 ㅎㅅ도 탈퇴한거 병크라고 안 보는 분위기야?
13:55 l 조회 14
근데 오열쇼하고 나간게 ㄹㅇ 웃기긴해
13:55 l 조회 13
미디어 아홉(AHOF), 'OST MATCH POINT' 최종 우승…웹툰 '내가 죽는 이유' OST 가창 확정
13:55 l 조회 4
요새 성찬한테 관심있는데요
13:55 l 조회 3
당근 처음 하는데 하트를 눌렀다는건 관심이 있단뜻이지??1
13:55 l 조회 6
거대한 정병플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3:55 l 조회 9
정보/소식 속보) 개혁신당 "잠실7동 투표소 '1900매 상자' 급하게 녹여 폐기…고의 인멸 증거
13:55 l 조회 8
충주맨이 예전에 악성 민원인 연기 하는거 봤는데 진심 연기 개잘하네
13:55 l 조회 8
병크인지 아닌지를 떠나서 재수없다고 해야하나7
13:54 l 조회 42
탈퇴고 뭐고 내 주식이 더 문제다1
13:54 l 조회 21
그냥 지금플은 ㅁㅋ가 좀 불쌍한듯9
13:54 l 조회 82
걍 지들 위해서 계속 그룹활동 하라는거잖아4
13:54 l 조회 25
ㅇㅅㅌ팬들이 ㅁㅋ에 대한 감정 별로 안조은지 앙딱정5
13:54 l 조회 99 l 추천 1
리센느 리브랑 메이 너무 헷갈림4
13:53 l 조회 18
탈퇴 자체가 병크니까 욕해도 된다는게 정당하다는거임?9
13:53 l 조회 4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