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47362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3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80
이 글은 1년 전 (2024/12/15) 게시물이에요

[잡담] 우리은행 본점 쩐다 ㅋㅋㅋㅋㅋㅋㅋ | 인스티즈

아이유 자랑하는거 왜이리 웃기냐고..

대표 사진
익인1
저녁에 조명까지 쏴주던데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누가보면 소속사건물인줄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예쁘다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와 대박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은행들 보면 광고모델 엄청 숙고해서 뽑는 이유 알겠더라 본점? 같이 큰 건물 가면 걍 그 모델로 전신 도배해놓음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이유 보유 은행ㅋㅋㅋㅋ 우리 모델을 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헐 저거 어캐 하는거징 신기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요렇게 붙인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와 개쩐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로프공이라고 하옵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우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모델을 자랑하면 어쩌냐고 지들 일처리나 잘할 것이지 지금 직원 횡령만 몇번 당하고 있냐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니까 이색기들아…잘좀하자 하ㅠㅠ 먹칠 그만 시키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이강인 전성기 시절이 너무 아까움 진짜로
13:55 l 조회 1
꿀조라는말 우리한텐 해당되는 말이 아니였던거임
13:54 l 조회 5
캐나다 감독이 홍 아니었으면 우리 감독이었을 확률이 높았다는거잖아…?1
13:54 l 조회 33
사람이 과거에 이뤄놓은게 있으면 가만히만 있어도 끊임없이 올려쳐지는데
13:54 l 조회 13
오늘 전반에 설렁설렁 뛰어다닌게 제일 열받아1
13:54 l 조회 17
이번 대회에서 손흥민 활약 없었던 건 맞는데1
13:54 l 조회 36
벤투 다시 오면 좋겠다…
13:54 l 조회 11
근데 이강인 골잡으면 ㄹㅇ 뛰어댕기는 선수가 있어야되는데
13:54 l 조회 20
아니 국대 선수들이 감독 보이콧하면 안됐음?3
13:54 l 조회 15
그러게 손흥민 욕 적당히하지
13:54 l 조회 23
스포츠협회 중에 괜찮은데는 양궁 밖에 없나
13:54 l 조회 14
근데 축구선수가 축구 못해서 축구못한다고 하는게 악플임?
13:53 l 조회 17
우리 국대에도 메시 하나 있었으면14
13:53 l 조회 55
우리나라는 설렁설렁을 눈으로 보이게 하는걸 극혐하는 나라라2
13:53 l 조회 34
축알못들도 축협 홍명보가 왜 까이는지 이번에 똑똑히 알았을듯3
13:53 l 조회 31
우리나라는 히딩크나 벤투처럼 조직력 높여줄 해외감독이 필요함
13:53 l 조회 21
명보형 괜찮습니다 가슴피세요...10
13:53 l 조회 147
아니 근데 왜이렇게 열심히안뛰어?
13:53 l 조회 25
축협 진짜 갈아엎어야하는거아닌가
13:52 l 조회 17
근데 진짜 홍명보한테 너무 화가남1
13:52 l 조회 3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