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58572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6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8
이 글은 1년 전 (2024/12/26) 게시물이에요

지하철에서 누가 들고있는 거 봤는데 무슨 앨범인지 너무 궁금하다 ㅠㅠ

르세라핌이나 스키즈 같은 느낌 같아서 찾아보니 아닌 거 같고,,

X(트위터)처럼 까만색이랑 하얀색이 많았던 거 같음


대표 사진
익인1
몬엑...?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6년 발매된 거 말하는 거지? 이건 아닌 거 같아 ㅠ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두 몬엑 생각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투바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검정하양? 잘 모르겠다 ( •᷄⌓•᷅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렇게 화려한 느낌은 아녔던 거 같아 답 고마워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에드시런은 아니겠지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쉽게도 초록은 아녔어 고마워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엑스재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닌거같다ㅠ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첨부 사진초록색이긴 한데..에드시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웬만해선 앨범 CD도 앨범표지랑 디자인 똑같지? 적어도 CD에는 이런 모양은 아녔는데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첨부 사진많이 심플하긴 한데.. The xx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첨부 사진안의 CD는 요렇게 생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엑디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 근데 앨범에 엑스가 있을지는 모르겄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이집트에서 소매치기 당했지만 이기면 용서해줌
13:29 l 조회 1
OnAir 이란은 오늘 지면 떨어져??
13:29 l 조회 1
옌스 지인 옌스에 대해 올려주는데 너무 많은걸 올려주는듯...
13:29 l 조회 1
OnAir 이집트야 우리 32강 보내주면 우리가 져주잖아
13:29 l 조회 4
홍명보 해줘축구 아님1
13:28 l 조회 19
진지하게 남아공전 원인이 뭔지 알고싶다
13:28 l 조회 7
OnAir 자꾸 아까운 상황이 계속되네
13:28 l 조회 9
벨기에가 한 골 더 넣으면 이집트 비상인가?
13:28 l 조회 10
이집트야 정신차려 너네 이기면 다음 상대가 한국이라고
13:28 l 조회 19
OnAir 이집트야 힘내.. 호주는 싫자나..1
13:28 l 조회 19
이집트는 살라 말고는 없지?1
13:27 l 조회 21
왕사남에서 박지훈은 정말 다시 봐도 최고였다
13:27 l 조회 16
OnAir 프리킥 제발 ㅠ
13:27 l 조회 9
OnAir 막지 말아다오..
13:27 l 조회 12
알디원 포지션 질문(혹시몰라마플달았음3
13:27 l 조회 22
kbs 월드컵 자막봐 ㅋㅋㅋ1
13:27 l 조회 94
엽닭은 뮤슨맛이 제일 맛있음?
13:27 l 조회 6
스포츠 군면제 << 이거 없애는게 맞는거 같지 않아?2
13:27 l 조회 38
샤갈 걍 스페인 응원한다 ….. ㅋㅋㅋㅋㅋ 1
13:27 l 조회 26
이집트 이란 경기 중인데 "한국을 살라달라”
13:27 l 조회 4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