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6532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6일 전 플레이브 엔시티 세븐틴 이창섭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583
이 글은 1년 전 (2025/1/02)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정보/소식] 문화재에 못질한 kbs 드라마 촬영팀 | 인스티즈

[정보/소식] 문화재에 못질한 kbs 드라마 촬영팀 | 인스티즈

[정보/소식] 문화재에 못질한 kbs 드라마 촬영팀 | 인스티즈

[정보/소식] 문화재에 못질한 kbs 드라마 촬영팀 | 인스티즈

[정보/소식] 문화재에 못질한 kbs 드라마 촬영팀 | 인스티즈

[정보/소식] 문화재에 못질한 kbs 드라마 촬영팀 | 인스티즈

123

대표 사진
익인218
와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9
무식이 부른 재앙..
무식하니까 유네스코 등재된 문화재에 못이나 박고 있지

본인들이 뭘 잘못한지 모르는 것까지 완벽..
허가 받았어요 이러고 있네,, 무식함의 끝을 달리고 있는 중..?

상식적으로,, 허가를 해줬다는 건 촬영하는 걸 허가해준 걸 텐데,, 거기에 못을 박을 생각을 했다는 것 자체가 어메이징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7
22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5
333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0
드라마 제작진이라 해야하나 영상촬영하는 스탭들이라 해야하나 이런 관련 썰들 지들이 뭐 된 것 마냥 갑질에 무례함에 온갖 진상짓들 피해끼치는 짓들 한두번도 아니고 수백 수천번은 되는 거 같은데 이 정도면 일반화해도 되지 않음? 배우들에 비해 열악한 환경이니 박봉이니 이런 소리만 맨날 하지 말고 본인들부터 개념 챙기고 예의 챙기고 일했으면 좋겠네ㅋㅋ 촬영일하는 게 벼슬인가 진짜 그까짓 드라마든 영화든 걍 안 보면 그만인 거를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1
드라마 촬영팀 맨날 시민들한테 갑질이나 하고 촬영현장은 제대로 정리하지도 않고 가고 저런식으로 인성질하는거 한두번도 아니라 놀랍지도 않음 드라마 촬영하는게 뭐 벼슬인줄 알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2
드라마가 뭐라고 문화재를 훼손함?ㅋㅋㅋㅋ 진짜 미친 거 아니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3
나는 진짱 방송 촬영팀들 매번 어이없는게 지들이 일반인 상대로 뭐든 해도 되는 갑인줄 알아
대체 문화재를 훼손 하자는건 어떤 머리여야 할 수 있는거지? 생각이란게 없나? 한두번도 아니고 촬영팀 갑질이 뭐 아주 당연한줄알아 지들이 뭐라고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4
미쳤다 진짜로… 말도 목 꺾어 죽이더니 이젠 문화재에 못질 방송계는 상식인이 없는 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4
통행방해 하는 것도 꼴보기 싫음 대체 지들이 뭔데 시민 상대로 갑질임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6
헐 이거찾아봤는데 진짜 잔인하다...와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5
이건 아니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6
미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7
무친 무슨 드라마임???? 진짜 나라위에 연옌있냐 딴따라들판 돌앗네 정신병자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8
응 니네 드라마 안봐~ 시청률 0프로 나와라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0
진심 드라마가 뭐라고.. 병원 통제하고 지나다니는 길목 통제하고... 이젠 문화재 훼손까지 하네 님들 개유난이세요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2
미친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3
못질이라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4
아니 왤캐 ...상식이 없지..?
누가 밀어붙여서 저러는거야? 아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5
당연히 하면 안된다는걸 모르나..? 왜저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6
방송 촬영스탭들 맨날 자기들 처우개선 이런거 하소연하는데 본인들의 저런 갑질이나 무개념부터 어떻게 하고 주장했으면 좋겠음 일반인 입장에서 갑질 당해보면 편들어줄 생각이 아예 싹 사라짐...ㅎㅎ 저 훼손한건 그래서 어떻게 보상해줄지, 보상해주기나 할지 의문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7
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8
미쳤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9
미쳤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0
진짜 어이가 없네 드라마 하나 찍겠다고 문화재에 못질을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1
드라마 따위가 뭐라고 문화재를 훼손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2
누추한 드라마가 귀한 문화재보다 위라니 방송쪽 편견이 지워질틈이 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3
미쳤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4
미친 거 아니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5
제작사든 섭외팀이든
허가의 정도?를 제대로 안했나보넴 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5
소품팀 5년했는데 그 어떤 곳에서도 맘대로 행동 안하고 섭외부장이든 제작실장/제작부장 한테 연락해서 우리가 이렁거 하려고 하는데 되냐마냐 물어보고 하는디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6
저런식으로 만들어진 드라마 봐주는 시청자들도 문제임 ㅋㅋ 봐주고 돈 되니까 자꾸 저런식으로 굴지 진짜 어이가 없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6
걍 공무원부터 스텝들 다 처벌받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7
진심 미쳤나봐... 아니... 앞으론 저렇게 문제 일으킨쪽에다가는 촬영허가 안내줬으면 좋겠다 드라마도 소비 안합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8
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9
아니 기본 개념이..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0
저런 드라마는 아예 소비를 해주지 말아야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1
제정신이 아니구만...드라마가 뭐라고 문화재를 훼손해? 저번엔 병원에서 촬영한다고 보호자 지나가지도 못하게하더니 드라마스텝들 왜저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1
아니 너무 무식하고 어이가 없어서 글을 자꾸 읽게됨 진짜 진짜 무식하단 말밖에 할 말이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6
아니 기사 다시봐도 화나네... 방송사들이 사극세트장 없다고 하도 난리쳐서 사극세트장 용인이랑 문경에 지어준거 아니였어? 거기서만 찍어도 충분할텐데 왜 자꾸 문화재 훼손하면서까지 문화재에서 찍으려고 하는지 이해도 안되고 촬영허가 내리는 지자체도 이해가 안됨 지역경제를 살리기 위해서 촬영허가해준다지만 그러면 문화재 훼손안되게 감시 제대로 해야되는거 아닌가? 이런일 터질때마다 블라인드에 드라마 스탭이랍시고 지들 가뜩이나 월급 적고 박봉이라 힘드니까 일반화 하지말라고 엄청 징징거리던데 이런일이 한두번이 아니라 공론화 안된 것만 매년 몇백건 많게는 천여건이 넘는다는데 이정도면 일반화 해도 되는거 아닌가? 저번에는 병원서 촬영한다고 환자랑 환자보호자들 통행 막고 촬영하더니 지역주민들이랑 일반인들 우습게 여기고 온갖 갑질하는게 드라마제작스텝 지들이 먼저였어 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2
미친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3
저런 건 한번 제대로 조져서 아예 방영 금지 해버리고 그 손해비용은 다 방송국이 부담하게 해야됨 그래야 다른 방송국에서도 앞으로 무서워서라도 저런 짓 안하지 촬영한답시고 다니는 인간들 갑질 일상적인 건 알았지만 문화재에 돌았나? 그리고 드라마 비롯한 방송은 이런 미친 짓 해도 막상 방영해서 팬 붙으면 언제 그랬냐는 듯 쉴드치고 달리던데 진짜 개망해야됨 방송촬영하는 인간들 진짜 정신 좀 차려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4
와 진짜 상식 밖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5
그 많은 인원 중에 반대하는 사람도 없었다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6
건축가이신 저 분이 목격하고 항의 안하셨으면 계속 넘어갔을 일이었다는 거지 그동안 관행처럼 그래왔었고 이번에도 사소한 지적이라 여겼을테고 도대체 우리가 모르던 비리?(적당한 단어가 생각안남) 들이 얼마나 많았을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7
뭐 얼마나 대단한 드라마길래 문화유산까지 훼손하면서 촬영하는지 얼마나 잘되는지 함 지켜봐야지~ㅎ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8
엥?????진짜 미친건가..? 아 나 이 드라마 기대하고 있었는데ㅠㅠ 벌써부터 정떨어지고 실망이라 보기 싫어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9
다른 것도 아니고 ’문화유산‘인데… 못질이라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3
와 이건 진짜 아닌 것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4
진짜 못 하나 박는게 뭐 그리 잘못된 거냐 왜 이리 유난이냐 라고 생각할 수 있는데 이게 그냥 일반 구조물이 아니라 문화유산인데... 문화유산이면 이런 유난은 떨어도 된다고 생각함 그리고 개인적인 생각으론 저런 촬영허가는 하되 그냥 그 문화유산을 배경으로? 그 앞에서 촬영하는 것만 허가해줬음 좋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5
이건 아니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6
사극 찍을때마다 이지경이네 그냥 사극 찍지마라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8
드라마 따위가 뭐라고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0
진심 ㄸㄹㅇ인가 나 관련부서 공뭔인데 안그래도 일 많아 는데 같잖은 드라마 하나 제작하면서 저러다가 일거리 얹혀지먄 진짜 개빡칠거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1
얼마나 대단한 드라마 만들겠다고 대단들 하네 저거 있으나 없으나 한 등 하나 달겠다고 못질하는데 잘못됐다는 생각을 아무도 안 한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2
ㅋㅋㅋㅋ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3
아무도 말린 사람이 없는게 레전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4
촬영허가했다고 문화재에 못박는거까지 허가해줬겠나? 머리가 어떻게 된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5
무식한건 답도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6
미쳤다 저 많은 사람들 중 아무도 안 말린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7
아니 나무에...?? 저거 한번 잘못타면 쫙 갈라지지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8
진짜 무식한 사람들끼리 모였네ㅋㅋㅋㅋㅋㅋ미친거아닌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9
미친다 복구 어떻게 하려고 저러나? 무식함이 안쓰럽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0
허가받은게 촬영한걸 말한걸텐데
못질해서 훼손하라고 허가한게 아니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0
두번째 사진 차량에 적힌
남주의 첫날밤 이라는 드라마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1
이미 못 박은걸 어떻게 복구하려고...저 많은 사람 중에 문제 있다고 느낀 사람이 아무도 없었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2
허가받은게 만능인줄아나...안동시가 못질까지 허가해줬겠냐 무식하다진짜
1년 전
123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이집트 지면 아예 희망x야?
13:57 l 조회 1
OnAir 망했다 이란 골..
13:57 l 조회 1
하 난 진짜 국제경기에서 간절함도르 너무 싫음
13:57 l 조회 1
OnAir 야 홍명보 헤엄칠 준비해라
13:57 l 조회 2
OnAir 이란 오늘 눈 돈거보니까 쟤네는 이길만하다
13:57 l 조회 2
명보야 짐 싸라 짐
13:57 l 조회 3
OnAir 망했다 ....
13:57 l 조회 2
18살 차이 체감
13:57 l 조회 2
OnAir 와 재밌다 재밌다
13:57 l 조회 1
OnAir ㅋㅋ미친
13:56 l 조회 4
ㄹㅇ 조졌네
13:56 l 조회 6
OnAir 아씨
13:56 l 조회 3
OnAir 조졌는데요?
13:56 l 조회 6
OnAir 진짜 끝이다
13:56 l 조회 7
OnAir 안녕 끝났다 우리
13:56 l 조회 15
OnAir 하하하하 이란 골1
13:56 l 조회 8
OnAir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3:56 l 조회 5
근데 이 짓을 3년이 되도록 반복하다보니 포기할건 포기해지는거 같애
13:56 l 조회 6
OnAir 얘들아 못간다 이란이 2:1로 넣음
13:56 l 조회 25
축협, 홍명보는 32강은 가겠지하면서 지금껏 뭉갠걸텐데
13:56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