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고난게 진짜 크구나
저거 관리하는 시간만 얼마냐... 꾸준히 하는 게 비법이겠구나
딱 저 둘ㅋㅋㅋ 키 관리법은 진짜... 따라할 엄두도 안 남 거울 앞에 진짜 한 시간?은 기본으로 있어야 할 듯
| 이 글은 1년 전 (2025/1/02) 게시물이에요 |
|
타고난게 진짜 크구나 저거 관리하는 시간만 얼마냐... 꾸준히 하는 게 비법이겠구나 딱 저 둘ㅋㅋㅋ 키 관리법은 진짜... 따라할 엄두도 안 남 거울 앞에 진짜 한 시간?은 기본으로 있어야 할 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