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서트 끝나고 시리눈 직캠떴을땐가
누가 ~ 할순 없겠죠.~ 할순 없겠죠. 근데 ~ 지난날의 내가 참 많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이런 느낌으로 인용다신 분이 있는데 알티 많이 탔고 너무 공감되는 글이였는데 원글이 기억이 안나.....
| 이 글은 1년 전 (2025/1/02) 게시물이에요 |
|
콘서트 끝나고 시리눈 직캠떴을땐가 누가 ~ 할순 없겠죠.~ 할순 없겠죠. 근데 ~ 지난날의 내가 참 많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이런 느낌으로 인용다신 분이 있는데 알티 많이 탔고 너무 공감되는 글이였는데 원글이 기억이 안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