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6540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67
이 글은 1년 전 (2025/1/02)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저번에 음방보는데 ㅍㄹㅇㅂ말고도 다른 애들도 나오던데 퀄리티가 너무 떨어져서 괴리감 심하던데

잘된 팀이 있고 뭐 계속 나오는거야 어쩔 수 없긴 한데 솔직히 주류 장르도 아니고 ㅁㅇㅂ나 나이비스나 ㅍㄹㅇㅂ정도 퀄리티면 몰라도 뭔가 양산형으로 나오니까 별 생각없었는데도 점점 싫어짐ㅠ

이미 나온그룹들이야 뭐 관심없기도 하고 그렇구나 하는데 겁나 쏟아져서 매일 음방에서 볼까봐 좀 그래... 솔직히..

대표 사진
익인1
하나 잘되니까 우르르인거지 사실 하나 잘되기도 힘든판인데 ㄹㅇ 만만하게 생각하나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이비스는 버추얼이 아니라 ai 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몰라 홍보는 버추얼이라고 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딱 작년 올해까지가 선발 한 팀 보고 무리수로 나오는 거고 후발주자들 반응들 보면 투자도 더 안 들어가지 않을까 싶긴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메이브도 버추얼이야? 노래만 사람이 부른 거고 나머지는 다 지어낸거라고 봤던거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몰라 슴이 버추얼이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비스 말고 메이브 얘기하는건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버추얼이 더 큰 카테고리라고 생각하면 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어쨌든 가상이니까? 훨씬 큰 카테인거구나 이해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도 들은 건데 첨엔 ai였다가 얼마전에 했던 라방에는 실제 사람들이 있어서 버추얼로 전환한 거 같다 하도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메이브 노래도 ai고 근래에 기사로는 실제 사람이 시연해서 버추얼로 전환한다는 말은 들었는데 가장 최근은 어떻게 방송하는지는 잘 모르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표절로 우수수 쏟아지는거보고 어이없더라. 싹 다 고소미 먹여버렸으면 좋겠어. 버추얼과 AI구분도 못 하면서 무지성으로 쏟아지는것도 꼴보기싫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올해 나오는거 보고 버추얼 아이돌이 어케될지 결정될듯 솔직히
작년에 나온것들은 다 그냥 베끼기 급급해서 나온것들이라..
그리거 기술은 ㅍㄹㅇㅂ 못 따라가는게 거기가 국내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도 그 퀄로 라이브 2시간이상 하는게 대단한거랬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버추얼안에 ai가 있던가 그럴걸?
그래서 메이브랑 나이비스도 크게보면 버추얼은 맞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올해 데뷔예정 버추얼돌들 꽤 있던데 솔직히 퀄리티 그렇게 좋을거같지 않아서 지금 껏 나왔던 버추얼처럼 걍 다 소리소문없이 망할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뒤에 사람있으면 반감 덜한데 ai 진짜 싫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뭔가 좀 생각을 가지고 만들어 줬으면 좋겠음.
하나 성공하니까 그대로 카피해서 만들고 싶어하는 거 보니까 그냥.. 뭔가 간절하게 성공하고 싶다기보다 아이돌보다 돈 적게 들고 돈 많이번다던데? 돈한탕 땡겨봐? 이런 마인드로 뛰어드는 거 같아서 누굴 호구취급하나 싶음 ㅋㅋㅋㅋ 그렇게 만드는데 누가 좋아하냐고요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다양한 걸 보고 싶고 잘하는 걸 보고 싶은거지 애매한 기술, 부족한 실력, 그냥 언플 언플 언플 해서 그냥 시끄러워지기만 하고 재미도 신기함도 없고 사람들이 ??? ㄱㅁㅆ 하는 게 싫다고.. 나올거면 열심히 연구하고 생각해서 잘 좀 해자 제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첨에 ㅍㄹㅇㅂ 보고 신기해서 다른 느낌으로도 버추얼돌들 나와도 재밌겠다 싶었는데 뭔 게임판마냥 ㅍㄹㅇㅂ 양산형 느낌 ㅍㅈ그룹만 나오니까 이판은 안되겠다 싶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다 포스트 플레이브 노리고 나오는건데 플레이브는 걍 예외수준이라서 앞으로는 더 나오기 힘들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솔직히 버추얼 관심있어서 지켜봤었는데 대다수의 버추얼 아이돌들이 ㅍㄹㅇㅂ따라한 게 보여져서..ㅋㅋㅋㅋ 나올 거면 제발 독창적으로! 자기네들만의 뭔가를 보여줄 수 있는 그룹들만 나왔으면 좋겠음 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BTS (방탄소년단) - 'Merry Go Round' Spotify Music Video | Making Film Video
16:51 l 조회 2
이거 조회수 산거 같아?
16:50 l 조회 17
솔직히 빅뱅 콘 너무함
16:50 l 조회 10
전라도쪽에 하닉, 삼성 공장 새로 짓는다는 기사 보고 생각났는데
16:50 l 조회 9
홍명보씨 당신때문에 우리 남편이 화가 많이 났어요1
16:50 l 조회 11
우리판에 진짜 1차많은 씨피있는데 1
16:50 l 조회 12
요새 핫한 GS25 라떼 라지사이즈 먹어본 사람?
16:50 l 조회 8
그래도 꾸역꾸역 32강 가고싶음...
16:50 l 조회 6
진지하게 홍명보가 오더 안내리고 손흥민이 지휘하면 더 나으려나?
16:50 l 조회 6
일본 브라질 이길 확률 거의없지?3
16:49 l 조회 21
나 지금 국대스쿼드로 아컵 우승하는거보고싶다고😭
16:49 l 조회 3
근데 재현 사촌동생 글
16:49 l 조회 57
아니 카보베르데 골키퍼 인스타 원래 4만명대였다고...?10
16:48 l 조회 41
촉 좋은애들아 32강 갈거같니5
16:48 l 조회 45
익들아 컴포즈 헤이즐넛 라떼 맛있다..마셔봐1
16:47 l 조회 18
빅뱅 선예매도 실패하고 일반도 실패한 사람2
16:47 l 조회 18
1차 홍수 씨피하는 애들아2
16:47 l 조회 42
돌팬들 투표이벤트 많이했으면 좋겠다 나 커피먹게
16:47 l 조회 13
확실히 그룹탈퇴하고나면 관심도가 확 떨어지는구나5
16:46 l 조회 78
진심 트위터 추천탐라 피곤해죽겠네
16:46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