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독점포토] 성찬 X 앤톤 (RIIZE)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1/02/17/503c10e74f4d7bca3cf7989b79175346.jpg)
![[잡담] [독점포토] 성찬 X 앤톤 (RIIZE)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1/02/17/b56af592a8e4e6b06398839ba3264c87.jpg)
![[잡담] [독점포토] 성찬 X 앤톤 (RIIZE)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1/02/17/6f0d1f03cc7e2ff4328ce9c4d2f15ef7.jpg)
![[잡담] [독점포토] 성찬 X 앤톤 (RIIZE)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1/02/17/c7add41bf21479ced26dffa0a2c8095c.jpg)
![[잡담] [독점포토] 성찬 X 앤톤 (RIIZE)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1/02/17/3205aef8a15607039bcb3851b2f25605.jpg)
.
성찬영 쇼미유어럽
— 우니 (@uniiunichan) December 26, 2024
후반 구성이 너무 귀여움
읏쇼읏쇼 파트 후에
등 맞대고 폭풍 고음과 애드립 듀오 하구 나서
푸푸즈 개털 퐁퐁 날리는 파트
하구 왕자님 엔딩 pic.twitter.com/Bx0R4CL7ru
SBS가 5센터 보다 낫다
성찬영 대형 멍뭉이들 기산다 🧡
| 이 글은 1년 전 (2025/1/02) 게시물이에요 |
|
SBS가 5센터 보다 낫다 성찬영 대형 멍뭉이들 기산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