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로 춤배우는데
메모리즈 이곡; 마지막 3절 춤 개오바임
어려울거라고 생각도 못했는데 못하겠어
사이렌이랑 임파서블 어려워도 엉성하게 흉내는 내는데
메모리즈 3절 진심 머 어떻게해도 춰지질 않음
| 이 글은 1년 전 (2025/1/02) 게시물이에요 |
|
취미로 춤배우는데 메모리즈 이곡; 마지막 3절 춤 개오바임 어려울거라고 생각도 못했는데 못하겠어 사이렌이랑 임파서블 어려워도 엉성하게 흉내는 내는데 메모리즈 3절 진심 머 어떻게해도 춰지질 않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