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6573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N서인영 50분 전 스트레이키즈 김지원 플레이브 데이식스 제로베이스원(8)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93
이 글은 1년 전 (2025/1/02) 게시물이에요
나 아이돌 이렇게 한결같이 꾸준히 오래 좋아한 거 처음이라 주변 친구들이 다 신기해함…
근데 진짜 어쩔 수 없는 거 같음…
그룹 하나 어 좋다 싶어서 이 그룹만 좋아해야지 입덕하고 보면 마크 해찬이 있음.. 
그래서 마크 해찬 보면서 다른 그룹 보게되면 어 좋네..하게됨..
그렇게 멤버들 관계성 보다보면 단체활동 보게됨…
그럼 그냥 거대 엔시티를 좋아하는 사람이 됨…
관계성 같은 것도 마크랑 해찬이만 봐도 드림에선 형느낌이고 127에선 완전 막내 느낌이라 그런 다른 포인트들이 너무 재밌음…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엔시티 일케 오래 좋아할 줄 몰랐다 ㅎㅎ 그만큼 재미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최애가 마크라서 어쩌다보니 그룹 두개를 하고 있는데 너무 재밌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노래도 엔시티 안에서 돌려 듣고 그러니까 심심할 틈이 없음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케이팝 오래있었는데 나도 이렇게 오래 좋아한 아이돌 처음임... 계속 새로워서 그런가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127-드림-위시 순으로 스며드는 중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엔가문덕질이 제일 재밌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무한확장한다했을땐 짜증나기도햇지만 걍 복작복작 사람많으니까 좋아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진짜 타그룹에서는 느낄 수 없는 엔시티만의 재미가 있음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진짜 플리의 95프로가 엔가문이야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ㅋㅋㅋ엔시티 사람 수 보고 놀랐던게 전생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ㄹㅇ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유통기한 지난 냉동치즈 먹으면 탈 나려나
15:35 l 조회 7
제발 플 좀 그만 늘리면 안되냐
15:35 l 조회 10
하이브 진짜 대단한듯3
15:35 l 조회 34
팬덤 부정적으로 여론 형성하는거
15:35 l 조회 18
이때싶 내 최애 놔달라고 하는 애들도 개정병임ㅋㅋㅋ6
15:34 l 조회 47
아 콘서트 갈까말까1
15:34 l 조회 12
우리나라 16강 갈 수 있을까?2
15:34 l 조회 15
방내쫒으려는거 다 티나는데ㅜ2
15:34 l 조회 32
황치즈 초코칩 맛있다더니 왜 맛없으니 오븐에 구워먹으란 글이 맘찍터짐1
15:34 l 조회 20
릴스 올라오자마자 중계하는게 조합 정병 아니면 뭐지5
15:33 l 조회 103
역바라 주장하고프면 아 역바네 하면 되는데 약간3
15:33 l 조회 34
플스5 프로 갖고있는 익?
15:33 l 조회 4
와 근데 사람들 그냥 누가 트위터에 누구 누구 논란 이렇게 올리면 직접 팩트 체크 안하고4
15:33 l 조회 20
난 팬인데 방 안 뺀다고 뻐기는 애들이 더 정병으로 보임18
15:33 l 조회 80 l 추천 3
나만 카페인 먹으면 설사하나?3
15:32 l 조회 22
지금 징계알람오는거맞아?7
15:32 l 조회 32
시크릿 재결합은 뭔가 아쉬움
15:32 l 조회 20
요즘 팬인척하는 글 왕 많음2
15:32 l 조회 31
문건 쓴 강명석도 조합 릴스개수까진 모를듯8
15:32 l 조회 63
마크랑 천러 같이 밥먹으러 갔었나보당1
15:31 l 조회 15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