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6575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97
이 글은 1년 전 (2025/1/03) 게시물이에요
입덕하기전에 가끔 다른데서봤을때 대충 칭찬인가? 생각했는데 아니였다는걸 알고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그게 칭찬이 아니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였대ㅋㅋㅋ나도 입덕하고 알았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포포몬스 보컬 다 되는 그룹이지 하나도 안긁혔지만 지금도 그러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보컬이 수상하게 너무 많은 힙합그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엥 칭찬 아니야? 나 지금 알았어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웃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진짜???? 나 칭찬인줄 알았는데 헠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엥 진짜? 지금은 좀 자랑스러운 명칭인데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헐 칭찬 아니고???개웃기다ㅋㅋㅋㅋㅋ그 덕분에 우리가 이리 잘 해나가고 있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게 무슨 뜻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엥 칭찬이 아니였어??? 지금까지 칭찬인줄알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칭찬 아니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거봐 다들 칭찬이라고 생각했지ㅋㅋ그니까 개웃김 너무웃겨 칭찬감사해요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니면 먼 뜻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그냥 말그대로 보컬많다는거임ㅋㅋㅋㅋ 뉘앙스를 긁으려고 쓴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127이 힙합그룹이라 그랬나본데ㅋㅋㅋ유타랑 재현이는 보컬인데 랩도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먼뜻이였어? 보컬과다그룹 너무나 칭찬 아니냐고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힙합그룹인데 보컬이 너무 많다는건가 뭐옄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근데 힙합그룹이어도 보컬많은건 칭찬아님? ㅋㅋㅋ 난 메보들이 랩도 잘한다고 생각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확신의 메랩들과 확신의 메보들... 음색요정들... 거기다가 랩이고 보컬이고 다 되는 멤들... 근데 포포몬쓰도 미침... 얼굴도 미침... 쥑이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니 아무리 봐도 보컬 많다는 건 넘 칭챀인뎈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 예전글 서치하는거 좋아하는데 보컬멤이 너무 많아서 멤버 포지션 비율(?)이 안맞다고 까고있더라고ㅋㅋㅋㅋ걍 웃겼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이뉘앙스 어이없어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ㅋㅋㅋㅋㅋㅋㅋㅋ긁힌 건 지들이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니근데 긁으려고했는뎈ㅋㅋㅋㅋㅋㅋㅋ힙합도 너무쩌는멤들만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오히려 좋음 힙합그룹인데 노래 실력도 짱짱하니까 이게 진정한 간지라고 생각함 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이 각도에서도 살아남을 수 있는거였구나
2:02 l 조회 1
진짜 월드컵 시기 컴백은 최악인듯...
2:01 l 조회 1
와 요즘보는 내 최애 벨소 갑자기 습작돼서 놀랐는데
2:01 l 조회 1
유행 식는 거 진짜 금방이구나3
2:00 l 조회 35
난 애초에 우리나라 사람들이 양산 쓰고 선크림 바르는걸 유난이라고 패는? 감성 자체를 이해를 못하겠음4
2:00 l 조회 13
한 2년 전에 본진 회사 하는 짓에 너무 빡쳐서 정털리고
2:00 l 조회 13
한동안 열심히 신고해야겠음 2
1:59 l 조회 32
앞으로 엘니뇨 때문에 랜덤으로 아시아가 시원해지면 유럽이 더워지고 유럽이 더우면 아시아가 시원해지는 경향이 나타난대4
1:59 l 조회 23
내본 콘서트 제발 재밌길
1:59 l 조회 7
알디원 팬들은 유독 일본 인기 얘기를 싫어하는듯32
1:58 l 조회 74
나 본진 넘 사랑하는듯2
1:58 l 조회 25
32강 만약 못가고 이대로 끝나면 너무 아쉬울거 같아
1:57 l 조회 14
지금 파는 그룹 데뷔 전부터 기다렸는데 너무 만족스러움2
1:56 l 조회 36
근데 진짜 선선한거 느껴지는게1
1:56 l 조회 48
탈빠 거의 한 상태였는데 진짜 진심으로 좋아하던 시절 영상 보니까 다시 애정이 약간 생기는거 같아1
1:56 l 조회 18
일본 어쩌고 빌드업 그만 쌓아
1:56 l 조회 44
랜덤상품인 엠디살때 멤버수대로 사면 보통 맞춰서줘???5
1:56 l 조회 29
아 진짜 여돌춤 대충 추는 것도 한두번이지7
1:56 l 조회 92
알디원 일본인기글 왤케 자주보이는거같지4
1:56 l 조회 61
베네수엘라 지진 어떡해..2
1:56 l 조회 3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