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6618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13
이 글은 1년 전 (2025/1/03) 게시물이에요

재판관 2명 임명 전날

한은 총재가 최상목에게 전화 걸어서 

'대한민국 이 상태로 2주 이상 지나면 진짜 망한다' 라고 말했다 함 

지금 이 시간에도 환율 방어로 녹는 세금이 조 단위라서 

 

대표 사진
익인1
최상목 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죽어제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제발너뮤스트레스받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최상목 진짜 경제 신경쓴다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제발 한번 더 상목이 좀 갈궈주세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안그래도 환율 나락가는 거 신경 쓰느라 스트레스 받을텐데 한은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상목아 정신차려라 경제부라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상목아진짜정신차려라제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정신차려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진짜정신차리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상목아 정신차려 나라 없으면 너도 대통령놀이 못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최상목 경제부총리 아님? 뭐하냐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상목이 정신안차리냐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정신차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한은 지금 스트레스받아서 미칠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상목아 정신 차려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전화할정도면ㅠㅠ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하 진짜 울고싶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진짜... 제발 에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진짜 정신차리라고 아 개빡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한국 망하길 바라는 인간들이 너무많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근제 한은 총재도 굥라인이라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근데 무슨 정치적으로 말한 게 아니고 '진짜 경제 망한다' 이런 취지로 말한거라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헐 진심...? 대체 어디부터 썩은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뭐 저런게 있는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아진짜정신차려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죽어 그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시이이이ㅣㅅ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정신차려 진짜 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제발 상목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뭐하냐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정신 좀 차리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아 짜중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정신차리라고진짜나한국에서살고싶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진짜 개아까웍!!!!!!!!!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쟤네 둘이는 같은의견이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며칠전에 국가부도의날 영화봣는데 개와닿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이러다 다 망해 ~~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어디서부터 어디까지 썩은 건지 감도 안오고 여차저차 윤 탄핵시키고 그 밑에 애들도 다 수사해서 처벌한다고 해도 나라가 망가질대로 망가져서 회복이 안될 것 같음 그냥...점점 희망이 없어지는데 이재명 되도 나라 빚이 너무 커서 뭘 할 수조차 없이 끝날테고 그럼 또 다시 그 쪽에서 대통령 뽑겠지 어떡하냐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아무것도 아닌 내가 나라가 걱정되는데 정작 걱정해야될 것들은 버티고 배째라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차릴 정신도 없는거 같아서 못하겠으면 내려와라 진짜 정치인들아 제발 무능하면 내려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상목아 정신 차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아 스트레스 받아 정신 좀 차리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촤상묵 정신 차려라 어차피
탄핵 될텐데 너 뭔데 네 살길 찾아야하지 않겟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진짜 정신 좀 차려 나라 망한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나라 망하면 권력이고 뭐고 다 의미없는데 진심 저러고싶을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샤갈 경우의수 봣는데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
15:43 l 조회 1
만약에 경우의수 뚫고 32강 진출했어 그럼 손흥민 옌스 둘다 스타팅으로 쓸거같음?
15:43 l 조회 1
뭔 32강이야 그냥 한국 입국해라
15:42 l 조회 4
오늘 지성 키알 개많이 옴1
15:42 l 조회 11
아 심괴 보려했는데 티빙이네
15:42 l 조회 3
정보/소식 일본 피파랭킹 16위로 상승, 한국 피파랭킹 28위로 하락1
15:42 l 조회 26
이집트같이 피파랭킹 낮아도 조직력 있으면 되잖아 거기도 살라
15:42 l 조회 5
스탠딩화 가서 갈아신어?1
15:42 l 조회 6
축구 좀 보는 사람들은 그냥 축협이 외국감독을 싫어한다 하드라5
15:42 l 조회 26
경기 끝난지 4시간이 가까워졌는데도 기분이 여전히 안좋아..2
15:42 l 조회 12
그냥 윤두준도 현역으로 투입시키면 안되나 2
15:41 l 조회 22
홍명보 다 터져서 왔잖아요1
15:41 l 조회 28
생각해보니까 14브라질 때도 10남아공 때 16강 간 다음 이었어
15:41 l 조회 20
이거 오늘 축구본 성찬2
15:41 l 조회 101
22년도가 왤케 전생처럼 느껴지냐1
15:41 l 조회 28
미치겐네 약 유통기한 지난거 먹어도 되나?? 5
15:41 l 조회 20
포타 구독이랑 좋아요 찍히는거 기분 되게좋다1
15:40 l 조회 10
손흥민 이강인 김민재 동결건조 시키자
15:40 l 조회 10
손흥민 코너킥 찰때 진짜 다급해보여서1
15:40 l 조회 63
순애보 김무열을 보고싶다면
15:40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