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69953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N리센느 6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08
이 글은 1년 전 (2025/1/07) 게시물이에요

[정보/소식] 갤럭시 s25 공식 렌더링 유출 나옴! | 인스티즈

[정보/소식] 갤럭시 s25 공식 렌더링 유출 나옴! | 인스티즈

[정보/소식] 갤럭시 s25 공식 렌더링 유출 나옴! | 인스티즈

[정보/소식] 갤럭시 s25 공식 렌더링 유출 나옴! | 인스티즈

[정보/소식] 갤럭시 s25 공식 렌더링 유출 나옴! | 인스티즈

[정보/소식] 갤럭시 s25 공식 렌더링 유출 나옴! | 인스티즈

[정보/소식] 갤럭시 s25 공식 렌더링 유출 나옴! | 인스티즈

[정보/소식] 갤럭시 s25 공식 렌더링 유출 나옴! | 인스티즈

[정보/소식] 갤럭시 s25 공식 렌더링 유출 나옴! | 인스티즈

[정보/소식] 갤럭시 s25 공식 렌더링 유출 나옴! | 인스티즈

[정보/소식] 갤럭시 s25 공식 렌더링 유출 나옴! | 인스티즈

[정보/소식] 갤럭시 s25 공식 렌더링 유출 나옴! | 인스티즈

렌더링 색상은 블루, 이번 시리즈부터 맥세이프 (qi2) 공식 지원!

대표 사진
익인1
예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렌즈좋아보이네....저것도 망원렌즈 되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나이스 맥세이프 지원이면 바로 사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엇....애플을 버릴때가 되었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오 색 괜찮다 웬일로 이쁘게 뽑았댴ㅋㅋㅋㅋ 맨날 흰색만 샀었는데 갈아탈 때가 됐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오 나쁘지 않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오 나 미감이라곤 1도 없지만 예쁜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처음꺼 예쁘다 저건 뭐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카메라 왜 4개고
맥세이프랑 라이더센서(같이보이는거)는 애플 아닌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하..나만 카메라 무섭나..?ㅋㅋㅋ큐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구린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씨 예쁜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이뿐데???사야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앞면 이쁜데 렌즈가 좀 무서웁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맥세이프지원 좋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이쁘다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맥세이프는 케이스야? 아니면 쌩폰에도 챡 붙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헐 이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오 예뿐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사고만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어차피 바꿀 생각이었지만 생각보다 괜찮아서 다행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밑에가 울트라인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24 살사람들 기다렸다가 25 사라던데 칩이 외주에서 한거라 좋다그랬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예쁘네 바꿀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앞면만 예쁘네 항상 저 카메라 통채로 테두리 넣는게 싫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아싸 얼른 나와라 사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맥세이프는 케이스만 지원아닌가? 본문 사진도 케이스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22 기기에서 하는거 아니고 케이스로 알고 있었는데...! 들어갔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S펜 호환성 문제 때문에 25는 케이스만 지원된다는 거를 어디서 본 적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기다렸다 얼른 나와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와 예쁜데??? 카메라 좋으면 좋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오 예쁜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예쁘다 바꾸고 싶지만 지금폰이 너무 잘 작동해서 고민스럽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나도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23울트라 2년쓰면 좀 버벅이려나 했더니 전혀 아니야 .. 심지어 물폭탄을 두 번 이나 맞았는데 멀쩡해 고민이다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난 21 이야 근데 아주 멀쩡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맞아 나 이거 쓰기 전 21썼는데 아직도 서브로 들고다님 고장이 안나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헐 예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오 이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뭐야 울트라 왜 이뻐짐? 갈아타야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올해 약정 끝나는데 갈아타야겠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카메라 렌즈 하나씩 아니라 세개 같이 테두리 있는거 이뻐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맥세이프 지원이라고? 맘놓고 사야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카메라에 링 뭐지 했는데 케이스인갑넼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얘들아 너네는 한국 떨어지면 그 이후로 안챙겨볼것같아??
15:15 l 조회 2
홍명보 한국으로 들어오자마자 환영인사 거하게 받을듯
15:14 l 조회 6
한국 감독 쓸거면 이정효 같은 사람 썼음 좋겠다 1
15:14 l 조회 8
호두과자 반으로 갈라서 그릭요거트 발라먹으니까
15:12 l 조회 19
왜 한국 팬콘보다 일본 팬콘이 더 재밌어 보이지1
15:12 l 조회 24
우리 아빠가 홍명보 보고 내가 감독해도 저것보단 잘하겠다 화냈는데2
15:12 l 조회 43
애초에 32강 가는것도 쪽팔림1
15:12 l 조회 21
레자 입은 남자들 주르륵 나오는거
15:12 l 조회 27
하투하 활동 보통 몇주해??
15:12 l 조회 10
혹시 재희 영통 영상 이거 아는 사람ㅜㅜ
15:12 l 조회 12
진짜 국대감독으로 포옛 차버린 거 짜증남2
15:12 l 조회 25
본선탈락도 충격인데 졌잘싸도 아냐 농어촌전형 최저 못맞춘거2
15:11 l 조회 26
코찔찔 런쥔이 기욥따,,,
15:11 l 조회 10
내일 경기 예상해봄2
15:11 l 조회 25
정보/소식 와 대박ㅋㅋㅋㅋ 트럼프가 이란 대표팀한테 특혜 줬네 ㅋㅋㅋㅋㅋ2
15:10 l 조회 246
나 스페인에게 고마워서 스페인쪽으로 절함
15:10 l 조회 22
하지하지마 챌린지 왜 유행된 거지4
15:10 l 조회 89
아니 자꾸 추천탭에 한국인 까질하는 남미애들 들어오는데 하나같이 방탄팬인게 ㄹㅇ 황당1
15:10 l 조회 49
마농은 본인 지지했던 사람들 부끄럽게 만드는 행보네
15:09 l 조회 68
맹보야 우리나라가 남미가 아닌걸 다행으로..
15:09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