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나타남ㅋㅋㅋ아직까진 선넘으면 쳐맞긴한데
나는 사회생활하면서 받은 스트레스
정병 마플러들한테 싹다풀면서 개쳐패고싶은거 꾹참음
좀만 더 난리치면 머리풀고 쫒겨나게해야지싶음
| 이 글은 1년 전 (2025/1/07)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나타남ㅋㅋㅋ아직까진 선넘으면 쳐맞긴한데 나는 사회생활하면서 받은 스트레스 정병 마플러들한테 싹다풀면서 개쳐패고싶은거 꾹참음 좀만 더 난리치면 머리풀고 쫒겨나게해야지싶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