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70221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73
이 글은 1년 전 (2025/1/07) 게시물이에요
뭘까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그래도 인지도는 넘사자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구 예능 이미지소모 있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안해도되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섭외 엄텅 들어올텐데 그냥 안나가는구겟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추구하는 이미지가 예능쪽이 아닌갑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엠씨는 많이 하자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단체 예능은 그래도 나가자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리고 뭐...아예 안나가지는 않는거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전에 장도연이한 프로그램도 개인으로 나갔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굳이 할 필요 없지 않낭 바쁠텐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3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타팬인 내가 봐도 엠씨나 광고, 앰버서더 스케줄 만으로 바쁠 거 같은 느낌 이미 연예인으로서 인기 탑이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이브가 그냥 예능을 거의 안나가지 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예능하기에 바쁜거아닐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거말고도 엄청 바빠보여서
화보나 엠씨나 광고나 가수본업까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근데 솔직히 예능까지할 시간도 없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원영이는 그런 거 안 해도 되니까 안 하는 거지.. 그 정도 되면 걍 본인 선택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는 예능에서의 원영이 모습 좋아해서 좀 아쉽긴 하지만 엠씨, 엠버서더, 가수, 광고 다 하니까 예능은 할 시간이 없을 것 같긴 하다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대중들이 딸기하나 먹는걸로도 개잡도리 먹이는데 퀸이 예능 나가서 그런거 하나까지 신경쓰셔야겠냐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22 예능 안해도 잘나가는데 억까 당하면서 할 필요가 없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이브자체가 예능을 엄청많이 나가는것도 아니지 않나? 원영이 그래도 최근에 피식쇼,살롱,이번에 덱스도 나오고 아예 안하진 않은것같은데 그리고 신인도아니고 예능은 본인 의지도 들어갈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워뇨 정도면 본인이 골라서 나갈 급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예능 안나가도 이미 톱이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굳이 이미지 소비 안 해도 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할 필요가 없음 장원영 정도면 본인이 원하면 또 모르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소속사랑 본인이 상의해서 결정하겠지 이미 인지도 탑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원영이는 좀 쉬어야돼...... 몸이 열개라도 모자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근디 컴백하먄 홍보하러 혼자 나간 적은 꽤 있지 않나? 살롱드립이랑 피식대학도 구렇고 이번에 냉터뷰도 나온다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서치하다가 봐서 댓 남김 원영이 2년동안 안 하다가 작년에 나간게 살롱드립이랑 피식대학이야! 그리고 올해 냉터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 보넥도 무대 실수(?) 개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3:22 l 조회 1
남들 다 그뭔씹마플이라 들어가 보지도 않는데
23:22 l 조회 2
히든싱어 이승기편 아빠 같이 봤는데 둘 다 틀림
23:22 l 조회 2
너네는 만약에 로또 번호 알면 최애한테 공유해줄 수 있어?
23:22 l 조회 2
ㅁㄱ하라고 댓글 썼는데3
23:22 l 조회 25
나 방금 브라질인이 한국에서 더 어두운 피부를 가진 사람들이 원주민이라고 하는거 봄1
23:22 l 조회 7
이런 거 보면 투바투 진짜 컨셉 동화 그 자체다
23:22 l 조회 3
우리판 넴드들 다 호모해서 특정조합 패싱 심함
23:22 l 조회 30
진짜 이번 롤 티원스킨 세라핀 개이쁘다
23:21 l 조회 8
환기충인데 여름 모기보다 담배냄새땜에 ㅈ같아
23:21 l 조회 2
라이즈 이거 활동 끝나면 일본 활동이고 그럼 올해는 끝인가?9
23:21 l 조회 43
9월에 아시안대회 내년 1월에 아시안컵 있는걸로 아는데
23:21 l 조회 4
아 이리오 오늘 일본콘에서 또 뀨 애교했네
23:21 l 조회 4
추천탭에서 작년 토트넘 쏘니 고별전 장면 마주침...1
23:21 l 조회 6
추천탭에 이런거 떴는데4
23:21 l 조회 42
엔하이픈 스틸몬스터 노래댕좋다
23:20 l 조회 3
원빈 진짜 현실적이고 나이스함 ㅋㅋ4
23:20 l 조회 42 l 추천 1
넥스지??? 중에 이 사람 이름 모야..1
23:20 l 조회 9
팬 뿐만 아니고 제 3자도 정병글엔 먹금을 생활화 하자6
23:20 l 조회 32
저스틴비버 베이비는 진짜 지금 들어도 ㄹㅈㄷ네1
23:20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