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7037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40
이 글은 1년 전 (2025/1/07) 게시물이에요

[잡담] 그런데 펜띠가 뭐야..?어뜨케 쓰는거야? 공계가 이런걸 줬는데 이것뭐에요?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복사하고 잘라서 펜에 감아서 쓰는 거일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프린트해서 밑줄에 이름을 쓰고 테이프 붙여서 펜에 돌돌 감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니까 처음봄.. 어케쓰는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저거 출력해서 펜에 감아쓰는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와 개오랜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볼펜 주인 이름표임 근데 덕질을 곁들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펜에 돌돌 말아서 테이푸... 하 아는 내가 싫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잘라서 테이프붙여가지구 펜에돌돌감아서 꾸미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첨부 사진(내용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이뿌다!!!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우왕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우와 신기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프린트 해서 저거 잘라서 테이프에 붙인 담에 펜에 돌돌 감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이걸 모르는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97인데 ....첨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아니 97인데 첨봐????? 우리 초딩때 유행이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헐 나 98인데 나 초등학교 저학년때 많이 봤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저걸 모른다고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헐 이걸 모른다니..펜에 감아서 쓰는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와 97인데 모른다고....? 초딩때 유행하지 않았어..? 막 와와일공구 잡지 같은데서 오려쓰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처음봐유...신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앀ㅋㅋㅋㅋㅋㅋ 이걸......... 모를수있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미의태그교실 한거 아니면 모를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모얔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쓰고나니까 장미가족의 태그교실이었다는게 생각남ㅋㅋㅋㅋㅋㅋ 예전에 html 태그나 포토샵 관련 강좌 올라오던 개큰다음카페임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앜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와 익인이 몇살이얔ㅋㅋㅋ 추억돋고간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년배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동년배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헉 97인데 몰라?? 초딩때 저런거 있었는데ㅋㅋㅋㅋㅋㅋ 난 99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때 자체가 사실 기억은 안나는데ㅋㅋㅋㄱㅋ아님내가 까먹었을수돜ㄲㅋㅋ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ㅋㅋㅋㅋㅋㅋㅋ개웃기네 이런걸 준다고?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헐 97인데 모르는구나 나 96인데 유행했어서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도 97인데 초등학교 일이학년 때? 저런 거 잇엇던 득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완전 8살 9살 그쯔음에 유행한거구나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이걸 모르는 시대가 왔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도 97인데 저거 유행해서 많이 했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ㅋㅋㅋㅋㅋ진짜 2세대 초반 감성 저격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99인데 난 초딩때 94~97쯤 되는 사촌언니들이 저렇게 하늗걸 봄ㅋㅋㅋ그래서 가끔 한두개 가져가서 내 연필에 감음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ㅜ... 요새 애들은 모르려나 하긴 나도 00인데 초딩때 추억의 템? 그런거로 문방구에서 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와 이걸 다시보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와 이거 우리 언니가 하던건데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이걸 모르는 세대가 왔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와 나 이거 만들었었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01인데 초딩 1~2학년때 해본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모르는 세대가 오다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여기 센터 이끄는 주 실무자 최대 94일거 같음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웃다 우는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헐 나 02인데 초딩 때 썼눈데.. ㅋㅋㅋㅋㅋ 문방구에서 팔았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제발 모른다고 댓글 쓴 사람들 컨셉이라고 해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아니 저거 팬카페 들어가서 도안 있는거 프린트해서
얇은 테이프에 붙여서 돌돌 말아서 쓰는거라구우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팬카페에서 금손이 해주시면 잘쓴다고 하고선 프리트 했다구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거짓말하지마 이걸모른다고? 덧글보고 죨슬퍼짐... (난91)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ㅋㅋㅋㅋㅋㅋ 아씨 너무 웃겨 이게 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정해..나 기억력 안좋아서 기억 못하나봐🥲 이정도면 나도 보긴 했을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디 우리집에 칼라프린트 없어서 내가 못썼을지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97인데 그냥 네임스티커나 견출지로 이름써서 붙였어서 몰랔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이런건 기억난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오잉 나 00인데 펜띠 했었는데ㅋㅋㅋㅋ언니 있어서 그런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나도 97인데 어렸을 때 유행했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어렸을때 덕질 안했으면 모를듯 나도 97인데 펜띠 썼어ㅋㅎㅋ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나도 97인데 해본적 없는디... 지금까지 항상 나보다 좀 윗세대 유행템이라고 생각하고 살았는데 나보다 어린익들도 써봤다는게 충격이야 난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ㅋㅋㅋ펜띠 추억돋는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근데 저걸 어케 펜에 붙여? 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투명테이프를 위에 붙여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아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테이프로 붙여야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와... 동방신기 버전 급 생각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ㅋㅋㅋㅋㅋ문구 개웃기다ㅜ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98인데 초등학교 때 컴퓨터실에서 만들어주고 그랬어ㅋㅌㅋㅋ 스티커 용지?로 뽑아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98인데 펜띠는 안했었고 시간표 프린트해서 꾸미는건 많이 봤어 반은 해본 경험 있고 반은 모를듯 우리나이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나도 팬띠 그냥 몇년전에 알아서.... 아 이런게 있었구나 했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98인데 초딩때 친구랑 동방 펜띠 소시 펜띠 다 하고 놀았었어 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와 위에 다 동갑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에이나는 이름이 에이나라 A챌린지가 찰떡인 걸까...
14:53 l 조회 3
감독이 책임진다며 그럼 사퇴해야하는거 아니야?2
14:52 l 조회 12
일단 내가 손흥민 위치면 인터뷰할 때 마다 홍 디스할듯
14:52 l 조회 15
피파랭킹 이제 31위네
14:52 l 조회 22
이수지 엄청 능력있는거지?1
14:52 l 조회 8
나중에 여연 서바하면 404, 루드, 마그네틱 무조건 있을 것 같음
14:52 l 조회 11
누가 이겨야하나 빙고판 들여다보는거 자체가 너무 굴욕적임ㅋㅋ
14:51 l 조회 4
지금 우리가 떨어질 확률이 체코 이기고 나서 계산한 우리가 32강 갈 확률과 같네
14:51 l 조회 16
이란 축구 대표팀 스토리가 ㄹㅇ 소년만화 재질이네4
14:51 l 조회 37
톤북이와 돌냥이 멍톤송주1
14:51 l 조회 9 l 추천 1
홍명보 무조건 경질해야함 자진사퇴 절대 안해1
14:51 l 조회 12
세네갈 이라크 전이 진짜 걍 32강 가지말라고 말리는 수준이긴햇어3
14:51 l 조회 19
대한민국 남아공전 패착인 이유 누가 분석한건데2
14:51 l 조회 64
망할거면 최대한 더 처참하게 망해야만함2
14:51 l 조회 11
오늘 음중 엠씨 누구누구야??
14:51 l 조회 14
역대급 꿀조ㅋㅋㅋㅋ에서 꿀을 맡은 대한민국
14:50 l 조회 14
김승규 탓하는 애들은 축협관계자거나 축알못인듯7
14:50 l 조회 37
타임머신타고 히딩크가 홍명보 못쓰게 해야겠다
14:50 l 조회 11
뭔가 느낌이 월드컵 끝나고 홍 경질할거 같긴함
14:50 l 조회 14
32강전에 이난리인게 맞나 싶다
14:50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