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73277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04
이 글은 1년 전 (2025/1/10) 게시물이에요

내가 막 민희진 걸그룹을 엄청 기다리고 이런 건 아니여서 기억이 다를 순 있는데

갑자기 뮤비 공개하기 몇시간 전에 뮤비 공개한다고 그런 공지가 올라왔을걸 그래서 온커뮤 다 헐 대기타자 이런 분위기로 다같이 봄

ㄹㅇ 데뷔한다는 얘기 없다가 그러다가 풀린 게 어텐션 뮤비 ㅋㅋㅋ

아직도 기억나는 게 그 민지랑 하니는 연생 때 공개가 되서 (그때는 민지랑 이서현이라고 돌아다니고)

이둘은 민지랑 이서현이다 다른 멤버들 이름이랑 국적 찾는 거랑 매치시키는 게 ㅋㅋ 

일본에서 여기서 일본인은 누굴까나 이랬었고 그 다음날인가 서현이가 한국인이 아니고 외국인이고 이름이 하니라고 알려졌던 것도 기억남 대체 하니는 왜 이서현이라고 몇년째 퍼졌을까 쨌든

내가 얼마전에 뉴진스 데뷔 뮤비를 다시 봤는데 진짜 신기한 게 지금은 얼굴이 다 구분되는데 그때는 얼굴이 구분이 안됐음 ㅋㅋ 그래서 다들 얼굴 매치하고 그랬을걸

그 하니 양갈래하고 차 뒷자석에서 얼굴 클로즈업되는거랑 민지 볼캡쓰는 장면 무보정으로 움짤 엄청 올라왔던 거 기억난다

그때 걍 재밌었음..

[잡담] 뉴진스 데뷔할 때 도파민 잊을 수가 없다 | 인스티즈

그 날 큰방에 이 움짤이 새고하면 열개씩 올라옴 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민지 저 짤 오조오억개 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새고하면 계속 이 짤이 올라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맞다 이서현ㅋㅋㅋㅋㅋㅋ하니가 이서현이랬나? 저때 큰방 뒤집어졌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큰방 난리난리 개난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대뜸 뮤비부터 공개돼서 ㄹㅇ 신박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그때 커뮤 딱 들어왔는데 갑자기 개난리가 나서 뭐지 봤는데 갑자기 민희진 걸그룹 데뷔한대 그래서 그때부터 정각 기다리고 같이 달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민지 ㄹㅈㄷ였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진짜 노래가 너무좋고 애들이 너무예뻐서 심장이뛰었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어텐션 양갈래 걔... 진짜 최고야 너무 사랑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GIF
첨부 사진아직도 즐겨찾기에서 안 빼고 가끔 들여다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헐 나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하니 너무 귀엽💗💗🙊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민지 진짜 개난리난거 기억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진짜 전무후무 비주얼 거기에다 노래까지 어텐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하니 양갈래 그 나비 장식 같은 거 한 짤 레알 백만개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저때 나 큰방에 있었는데 진짜 대유잼이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하니 차 뒷자석 장면 그거 진짜 예뻤음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하.....짜릿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글초반부 반정도맞은게 뮤비공개한단게 아니라 그전까지 걍 아무것도없다가 첫 콘텐츠공개한대서 다들 오오 로고뜨나?그룹명뜨나? 이랬는데 갑분 뮤비가 뙇 올라온거임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하니 양갈래 사랑해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부럽다 이때 같이 못달린게 너무 한이야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ㄹㅇ재밌었음 그다음 나온게 하입보이 뮤비인게 미쳣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진짜 뉴진스는 센세이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진짜.... 난 뭐 외국 애들인 줄 알았음 분위기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두...어텐션 무대의 그 신선한 충격...잊을수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다시 봐도 ㄹㅈㄷ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이강인 경기하면서 ㄹㅇ 개답답했을듯
22:32 l 조회 1
OnAir 사람들ㅋㅋㅋ요리할때 칭찬해주는것도 그렇고
22:32 l 조회 4
ㅍㅁ꼴보기싫던 타멤 넴드 탈빠했네
22:31 l 조회 32
방탄 정국 솔로앨범 계속 팔리네
22:31 l 조회 17
OnAir 저 식당사람들 왜 이렇게 착해 ㅋㅋㅋㅋㅋㅋㅋㅋ
22:31 l 조회 8
OnAir 사람들 너무 착하잖아ㅋㅋㅋㅋㅋㅋ1
22:30 l 조회 7
OnAir ㅋㅋㅋㅋㅋㅋㅋㅋ착해...
22:30 l 조회 5
우리나라 감독하고 싶어하는 해외 감독들 많겟지?1
22:30 l 조회 18
OnAir 앜ㅋㅋ큐ㅠㅠ사람들은 착하다ㅠㅠㅠㅠ1
22:30 l 조회 15
장원영 진짜 투명하다...5
22:30 l 조회 95
근데 다 홍명보 02카르텔 여기만 다들 집중하는데4
22:29 l 조회 50
플브 콘서트 좌석 많이 남았네4
22:29 l 조회 36
캔디처럼 달콤한 숨이멎을듯한 미이이소
22:29 l 조회 5
근데 커뮤에는 왜 여돌 팬이 업는걸ㅋ가11
22:29 l 조회 33
위대한 성찬 스케치 ㅋㅋㅋ
22:29 l 조회 30
OnAir 아 쉬젠카이 착해ㅋㅋㅋㅋㅋ
22:29 l 조회 9
찢청 예쁜 지그재그 입점 브랜드 추천 좀
22:28 l 조회 4
아핌캣? 이번에 콜라보한거 팀마다 참여한게 다르다던데1
22:28 l 조회 17
어후 언제까지 맨날 경질했다 뽑았다 이럴꺼야
22:28 l 조회 12
윤두준은 진지하게 축구만 봤을뿐인데
22:28 l 조회 48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