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드라마/영화/배우
겨울 느낌 낭낭하네 그리고 들마에서 이세영 혼혈아 설정인게 개인적으로 너무 신기...가뜩이나 저런 들마를 자주 못봐서 그런가 신선함ㅋㅋㅋ보면서 엄청 재밌다까진 못느꼈는데 힐링드같음| 이 글은 1년 전 (2025/1/11)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드라마/영화/배우 겨울 느낌 낭낭하네 그리고 들마에서 이세영 혼혈아 설정인게 개인적으로 너무 신기...가뜩이나 저런 들마를 자주 못봐서 그런가 신선함ㅋㅋㅋ보면서 엄청 재밌다까진 못느꼈는데 힐링드같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