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7966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8
이 글은 1년 전 (2025/1/14) 게시물이에요

진짜 그냥 복코 수준이 아니라 코가 너무 못생기게 큼 코끝? 거기 연골사이가 너무 넓은데 콧볼도 큼...진짜 후면으로 찍으면 코만 보임 개못생기게

진짜 코가 못생기면 제일 괴로운 거 같음 너무 스트레스여서 콧볼축소하고 싶은데 돈이 없다 당장 알바할 상황도 안되고 돈이 어디서 떨어지면 난 바로 콧볼축소부터 할 거 같음....쉐딩으로 보완해보라는데 쉐딩으로 보완될 코가 아니야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복코 쉐딩 이런 거 눌러서 들어가보면 진짜 난 저 정도만 되도 만족하면서 살거 같음...진짜 코가 내 인생에 제일 스트레스임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 당연 근데 웃는 게 문제가 아님 안 웃어도 코평수 백평 띠발...아 진짜 나 같이 못생긴 코 못봄....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된 댓글에게
ㅜㅠ 별명 부르는 애들이 너무하다 야..
근데 난 진짜 후면 사진 찍으면 개스트레스임 진짜진짜진짜 코만 보여....그냥 복코도 아니고 중년아저씨들 코같음 무슨 ㅠ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나도 콧대 높은 편은 아닌데 콧대폭는 엄청 얇은데 코끝이 개 넓어서 진짜...갑자기 훅 넓어짐 그래서 더 도드라지는 거 같음 길가다가 거울로 얼굴 보면 진짜 너무 둔해보인다고해야하나...너 쉐딩은 해?? 쉐딩해도 소용없지않냐 ㅠ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나도...근데 당장하고 싶다 올해안에 할순 있을까
난 콧볼축소랑 연골묶기하게 한 병원만 상담만 해둠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나? 근데 이거 말해도 되나..콧볼축소하면 제일 유명한데 감 성형어플 서치해서 ㅅㅇㅋ ㅇㅇ 근데 여긴 많이 알 거 같음 ㅋㅋㅋ
근데 난 걍 당장 못하는 거 알아서 내 코가 콧볼축소랑 연골묶기 했을때 효과 있는지 가능한지만 물어보고 싶어서 제일 유명한 병원에 한번 상담간거였음! 콧볼축소 하면 안되는 코도 있잖아 ㅇㅇ
난 나중에 다른 병원도 가볼 거 나도 너처럼 똑같아 실리콘 같은 건 무섭고
난 아예 코수술을 생각도 안하고 있었거든 코수술 부작용심하다고 해서 콧볼축소라는 게 있는 걸 몇년전 알았음..있는 줄 알았으면 20살 되자마자 엄빠한테 해달라고 할걸 ㅠ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안되는 코라기보단 하면 더 이상해지는 코? 콧구멍이 작으면 찝힌 코가 되고 코끝만 넓은 코면 콧볼축소하면 코끝이 더 도드라지고 ㅇㅇ..
ㅠ 나도 얼른 하고 싶다 솔직히 돈만 있으면 내일이라도 하고 싶어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답글을 지금 봄 상담 받아봤어? 상담 받아봐 상담은 ㄹㅇ 예약이랑 받는 거 얼마 안걸림
오늘 뭐 때문에 사진 찍는 일 있었는데 또 외모정병 도짐...진짜 개못생김 코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ㅠㅠ 너랑 나랑 빨리 코수술할 수 있게 수술하면 잘되길 바랄게 ㅠ 진짜 코 못생이면 스트레스 받는 걸 알아서 더 공감간다 진짜 힘내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복코가 코수술받으면 이쁘게 나오는거같던데 스트레스 심하면 상담한번 받아보는것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상담 받아봄 콧볼축소하면 잘 먹을 코 같대...근데 돈은 없는데 빨리 하고 싶어서 스트레스 받는 거 ㅠ 집이 쪼달려서tmi긴데 내 건강상 알바도 바로 못함
근데 스트레스가 너무 심함...거울 보면 내 얼굴이 너무 싫을 정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에구..너무 스트레스 받지마 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ㅠ 고마워 오늘도 너무 정병와서 글 써봄...난 ㄹㅇ 연예인코 바라지도 않는디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ㄹㅇ 연애든 결혼이든 또래가 만나는게 제일 좋은거같음...
20:54 l 조회 1
티빙, 웨이브 1750원에 같이 볼 사람
20:54 l 조회 1
최예나는 여솔로 성공한 편인가?
20:54 l 조회 1
나는 아이돌 춤 못추는거 용서 가능함
20:54 l 조회 1
몬엑 컴백함?
20:54 l 조회 1
성욱이 진짜 슴티알 데뷔조야? 그래서 오늘 하민이랑 목격뜬건가
20:54 l 조회 1
정국 노래도 장르 안타던데 춤도 장르 안타는듯
20:54 l 조회 4
콩콩팜팜에서 인턴 문상훈 말고 여자는 누구야?1
20:53 l 조회 12
웨이브 스탠바이미 연프 본 익들아
20:53 l 조회 8
일본에서 케로로 극장판이 혹평 많다던데
20:53 l 조회 7
도훈 : 이렇게 염색 한번 했다고 사랑받는 직업 와우
20:52 l 조회 54
나이 많은 40대 남자가 20대사귀고싶어하는게 왜 징그럽게 느껴지지9
20:52 l 조회 32
윤두준 진짜 잘생겼는데 노래도 잘하고 춤도 잘춤2
20:52 l 조회 15 l 추천 1
가끔 커뮤에서 노빠구로 정병 발사하는 사람들은 얼굴보고싶긴함1
20:52 l 조회 5
음중 여자엠씨 정해졌어? 리센느 할 확률있나1
20:52 l 조회 43
구최애 솔직히 비주얼멤은 아니었는데 대신 수요 확실한 상이어서
20:51 l 조회 24
아이즈원 영상 보는데 다인원+짝수인데 대형 잘만들었다
20:51 l 조회 4
올해 우리나라 여름 유럽이랑 더위수준 바꼈다는거 봤는데8
20:51 l 조회 75
근데 춤 아무리 잘춰도 노래를 너무 못부르면 실력 별로라고 하지?18
20:50 l 조회 85
리스닝 입장으로 실력 좋은 돌이 좋다고
20:50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