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까지 인스타 필터 사용 가능이고 낼부터 기능 종료인데
![[잡담] 지디 낼부터 슬퍼서 어떡해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1/14/23/034035a1a016dae6a92318f1d3745c87.jpg)
![[잡담] 지디 낼부터 슬퍼서 어떡해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1/14/23/d17d0e0425fde82ec099e5386f63689b.jpg)
오늘 자기가 만든 이 필터 첨 쓰건데ㅋㅋ 낼부터 못 써
팬들이 만든 필터들 쓰면서 소통하는게 소소한 재미였는데
![[잡담] 지디 낼부터 슬퍼서 어떡해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1/14/23/54d0eb0fb677ec7524dd47cf06df6ce1.jpg)
감동 서사 필터도 사라지는거 넘 아쉬워ㅜㅜ
![[잡담] 지디 낼부터 슬퍼서 어떡해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1/14/23/e089968def6fce2d5adabf1f31b7b04a.jpg)
![[잡담] 지디 낼부터 슬퍼서 어떡해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1/14/23/cc51421f9da743c5a73241a768ef14b9.jpg)
![[잡담] 지디 낼부터 슬퍼서 어떡해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1/14/23/de59d7b115ceb011729338fbe29a7f3a.jpg)
![[잡담] 지디 낼부터 슬퍼서 어떡해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1/14/23/455bce47784cd429ae3bc146e6acd5d5.jpg)
![[잡담] 지디 낼부터 슬퍼서 어떡해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1/14/23/3a900554a3a6787aa7284edcd7994593.jpg)
진짜 기존 필터 보존은 해주시지…인스타 너무해
| 이 글은 1년 전 (2025/1/14) 게시물이에요 |
|
오늘까지 인스타 필터 사용 가능이고 낼부터 기능 종료인데
오늘 자기가 만든 이 필터 첨 쓰건데ㅋㅋ 낼부터 못 써 팬들이 만든 필터들 쓰면서 소통하는게 소소한 재미였는데
감동 서사 필터도 사라지는거 넘 아쉬워ㅜㅜ
진짜 기존 필터 보존은 해주시지…인스타 너무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