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안으로 끝날거라고 생각하는 사람들 많은거 같아서. 이번 체포 새벽부터 시작되는거 맞는데 공수처랑 협의체 전부 최장 2박 3일 까지도 보는 장기전이야. 동태 봐서 이동식화장실도 설치할거라고함. 일단 관저 근처로 밀고 들어가고나서부턴 무조건 버티기래. 그러니까 해 뜨고나서 뒤늦게 올 익인들이나 기대하면서 밤샐 사람들도 너무 실망하거나 패배감 짙어지지 않았으면 좋겠음. 알겠지만 버티는 쪽이 이기는 게임이라고 생각해
| 이 글은 1년 전 (2025/1/15) 게시물이에요 |
|
내일 안으로 끝날거라고 생각하는 사람들 많은거 같아서. 이번 체포 새벽부터 시작되는거 맞는데 공수처랑 협의체 전부 최장 2박 3일 까지도 보는 장기전이야. 동태 봐서 이동식화장실도 설치할거라고함. 일단 관저 근처로 밀고 들어가고나서부턴 무조건 버티기래. 그러니까 해 뜨고나서 뒤늦게 올 익인들이나 기대하면서 밤샐 사람들도 너무 실망하거나 패배감 짙어지지 않았으면 좋겠음. 알겠지만 버티는 쪽이 이기는 게임이라고 생각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