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훈이 밥 엄청 맛있게 먹고 리액션까지 잘 해주자나☺️ pic.twitter.com/VYrssO9s04
— 뾰카이브 (@BBYO_archive) January 16, 2025
경수님이랑 포옹으로 인사하는 우지🫶 pic.twitter.com/syQDmh2rnI
— 뾰카이브 (@BBYO_archive) January 16, 2025
우지랑 덕담 나누는데 목소리 너무 서윗해서 고막이 녹아내릴거같아
광수우빈이랑 있을땐 귀엽고 야무진 막내동생이었는데 후배들이랑 있을땐 되게 스윗형아미있다ㅋㅋㅋㅋ
우지도 형들(나피디포함)이랑 되게 허물없고 요리 의도 딱딱 파악해주는거 너무 세심하고ㅋㅋㅋ

인스티즈앱
김부장은 첫방에 시청률이 어케 저렇게 나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