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82417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어제 인피니트 데이식스 라이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99
이 글은 1년 전 (2025/1/17) 게시물이에요
비비지는 계속 비피엠이랑 하는게 좋으려나?? 다른곳은 진짜 잡음 많이 나오는데 여기는 공백기문제 말고는 잘 모르겠다 
대표 사진
익인1
ㅂ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비비지한테 돈벌어서 그돈 다ㅋㅋㅋ아 됐다 걍 할많하않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돈을 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궁금한게 있는데 비비지도 이번에 유통사 이관하면서 매니악 조회수 날아간거 맞아? 어제 날아갔다는 글 봤는데 비피엠이 비피엠 했는지 비비지는 공지글 안올려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매니악도 음원 조회수 9천만 넘었는데 날아간거 맞아,,ㅎㅎ
잘하는것도 있고 말 나오는것고 있고 그런 상태
지금은 여친활동으로 팬들 행복함 가득 상태라 음원 조회수 관련 말 별로 없을거야
아마 말 나올거면 활동 마치고 팬덤에서 말나오지 않을까 싶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비비지팬들도 안좋아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전에 배드빌런이랑 비슷한시기에 티저떴을때 퀄달라서 극대노하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 익예 한번 난리났었는디 퀄 차이 심하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웃안웃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걍 말 많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비비지랑 배드빌런 티저 퀄리티 차이 에바였잖아 그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여기는 앨범내줘서 감사하다였는데 초반에는
요즘에는 퀄 구리고 옹동춤만 줘서 시러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내가 아는 한 매니악 반응 왔을 때 투어 돌리고 컴백 안해서 엄청 화내던데.. 퀄도 퀄이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한숨한숨.. 일처리가 노답.. 뭔가 챙겨는 주는데 잉? 스러운걸 챙겨줌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앨범은 정규 하나 없이 미니만 내주고 그마저도 가성비임ㅋㅋ 컨텐츠도 달라고 반년 내내 욕해야 겨우 하나 던져주는 수준에 퀄도 별로고 재미도 그닥 없음. 애초에 돌잘알 직원이 없어보임 그렇지 않고서야 이렇게 헛발질만 할수가 없음; 그리고 소속가수 숫자에 비해 직원도 적어서 걍 일처리 얼레벌레 누구 컴백 다가오면 우르르 그쪽으로 다 달려가서 일하고 또 어디 일터지면 우르르 다 거기로 가서 일하고.. 공백기엔 진짜진짜 내 돌을 위해 일해주는 직원이 없어서 애들 버블로만 버텨야해•••^^ 쓰다보니까 너무 화난다 ㅎ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박지성도 의지가 안 보인다고 했는데
16:15 l 조회 3
'심진화❤️' 김원효, 프로포커 대회 우승..장동민 잇는 '코미디언 타짜' 탄생
16:15 l 조회 2
감독은 감독이고 내부에서 뭔일이 있었든 다 절실하게 뛰었으면
16:14 l 조회 10
벤투 울면서 떠난거 아는사람??2
16:14 l 조회 47
월드컵 일하느라 못보고 지금 막 클립만 봤는데
16:14 l 조회 9
6월말인데 안덥지않아?2
16:14 l 조회 14
ㅇ와 근데 잘 몰랐는데 박주호가 ㄹㅇ 답답했겠다1
16:14 l 조회 31
와 대체 명보는 경기준비어케하는거지 손흥민 선발제외를 오늘미팅때 안거면
16:14 l 조회 21
사실을 적시하면 명예가 훼손되는 하꼬축구실력을 가져놓고 뭐 어쩌라고1
16:13 l 조회 14
김승규가 인터뷰에서 손흥민 벤치 오늘 미팅 때 알았다고 했대5
16:13 l 조회 68
얼탱 나 책빌리고 나오는데 여긴 빌리는 키오스크 있거든?1
16:13 l 조회 13
벤투 연임생각 많았는데
16:13 l 조회 10
코첼라가서 립싱크한거랑 뭐가 다른데4
16:13 l 조회 35
앤톤 됐다4
16:13 l 조회 24 l 추천 2
선수들 대충뛰는거 맞아?
16:13 l 조회 16
근데 손흥민 한번도 안나왔어?3
16:13 l 조회 15
주어없어도 자기가 찔리면 다 발끈하는듯
16:13 l 조회 10
홍 감독으로 앉힐바에 차라리 신태용한테 다시 기회주는게 더 나았을듯1
16:13 l 조회 13
월드컵에서 대충뛴다는게 말이 된다고 생각해?6
16:12 l 조회 50
ㄹㅇ 이긴다 생각을 하고 해야지 비겨도 된다 생각하니까 아당러 ㅇ아ㅏ아아ㅏㅇㄱ1
16:12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