엊그제인가 어제인가... 홍중씨한테 감겨버려서 그때부터 쭉 티비 유튜브로 보는 중......
자동재생으로 계속 에이티즈만 보는데 이게 에이티즈 노래였어??? 하는 거 개많음 ㅋㅋㅋㅋㅋ 에이티즈 넘 죠앙 홍중씨 넘 머시쏘❤️🧡💛💚💙
| 이 글은 1년 전 (2025/1/17) 게시물이에요 |
|
엊그제인가 어제인가... 홍중씨한테 감겨버려서 그때부터 쭉 티비 유튜브로 보는 중...... 자동재생으로 계속 에이티즈만 보는데 이게 에이티즈 노래였어??? 하는 거 개많음 ㅋㅋㅋㅋㅋ 에이티즈 넘 죠앙 홍중씨 넘 머시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