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82753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02
이 글은 1년 전 (2025/1/17) 게시물이에요
내 댓글 지우고 난리났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 그정도로 라이즈가 까고싶다고?
대표 사진
익인1
까질에 미친 애들 많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침은 다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내가 아침 표 인증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거 날짜 언젠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사진 눌러보니 날짜 위에 뜨네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침 9시 뱅기라서 7시에 공항도착하니까 난리도 아님 1시간넘게 기다렷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다 저날 나 6시 반쯤 도착했네 택시타고 가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아침표 들고올게 기다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지금은 상황이 다릅니다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늘은 그냥 생체인식기 고장나서 더 혼잡한거라고.. 하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너도 인증하고 그런말해라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인증한 사람 글에 이런말하면서 지는 인증안하고 이러는게 진짜 ㄹㅈㄷ로 웃기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뭐가 웃기단거지 익인1이 그냥 손바닥으로 하늘 가리는중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35에게
? 네네 지나가세요 인증하고 쓴 글에 인증도 안하고 아니다 이러는 게 웃기지 그럼 안웃기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뭐래ㅋㅋㅋ그건 인공이지 김포는 아니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갈 때마다 걸리는 시간 다른 게 공항인데 당장 오늘 아침에 간 거 아닌 이상 어케 알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김공-하네다 자주가는데 그거 다 인증해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니까 당장 오늘 아침에 출국한 거 아닌 이상 어케 아냐고 니가 위에 인증한 건 10월이고 오늘은 방학에 성수기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니 걍 날이랑 시간 상황에 따라 다를 수도 있는 거지 서로 자기가 간 시간만 보고 얘기하고 있는 거 진심 개답답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ㄱㄴㄲ 별... 성수기냐 비수기냐, 오전이냐 오후냐, 평일이냐 주말이냐에 따라 다른데 뭘 따지고 앉았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ㄱㄴㄲ 그렇게치면 2터미널은 널널하다는데 난 나 가는 날 2터미널에서 보안검색만 1시간30분 걸림 근데 다른 사람들은 널널하다 하잖아ㅋㅋ 맨날맨날 상황이 다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만 답답한 게 아니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근데 일본갈때 ㄹㅇ 한시간반~2시간정도면 충분한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니 무슨일이 어떻게 생길지 몰라서 일찍가라는거지 너는 여태 무슨일이 안생겼나보닼ㅋㅋㅋ 근데 모두가 너같진 않잖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무슨 내가 그랬으면 그게 맞아 이생각만해 모두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김공 하네다 다 그시간에 가....................... 미치겠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시아나 데스크에라도 물어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응 너는 그냥 너가 맞다는 인정이 필요한거구나 당장에 오늘 바이오인증이 망가지는 일때문에 이렇게 된건뎈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ㅋㅋㅋㅋㅋ 까고싶어서 다들 미쳐버렸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ㅋㅋㅋㅋㅋㅋㅋㅋ내말이 할 일 없나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ㅇㅇ지금 쭉 보니 까고 싶은거 맞는듯 뭐 고장나서 더 혼잡했던거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날짜 시간 따라 다른 거지... 10월 15일이랑 1월이랑 어케 같음 대학생 시험중이랑 대학생 방학이랑 어케 똑같이 에둘러서 김포는 국제선도 언제든 1시간 컷 가능이라고 퉁치는 게 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제발 아시아나 데스크에라도 물어봐주면 안됨? 인천공항이랑 아예 다르다고..... 걍 움직일 수 있는 거리자체가 10분컷이야 김공..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 일본 국제선 1시간 10분전에도 가서 타봄 ㅋㅋㅋㅋ 한번 뿐이긴한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걍 본인의 경험이 달랐으면 경우에 따라 달랐다 하면 되는 거지 쓰니를 거짓말하는 사람으로 만드냐 사람들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10월이랑 1월이랑 똑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아니 김공은 거의 같디니깐ㅋㅋㅋ 인공이랑 달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김공 진짜 엄청 작긴 해
우리 이모는 ㄹㅇ 1시간 반 전에 갔음 김포 근처 사셔가지고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댓글 지워버리는거까지는 까고싶은거 맞지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을 왜지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ㅇㅇ 충분한데 지금 과열돼서 까고 싶은 애들은 걍 무시할 걸 ㄴㄷ 작년 12월에 갔을 때 1시간 반이면 충분했음..보니까 바이오기계 고장?이라 더 밀렸던 거 같은데 그런 상황은 어떡하겟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김공 하네다 나도 한시간전에 감…진짜ㄹㅇㅈ 팬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나도 작년말에 다녀왔는데 한시간반전에 괜찮았어 커피도 사먹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여기 공항직원없냐? 공항직원이 상황정리해주는게 더 빠를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여기댓글진짜 까려고 난리났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12말,1,2월 공항 터지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그건 인공이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오늘 일반인 이용객 피해준건 맞잖아?? 그룹때문에 빠순이들 온거고 근데 그룹도 시간 타이트하게 왔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뭐가 맞든 간에 가보지도 않고 입 터는거보단 뭐라도 인증하고 얘기하는게 더 믿음 가는데 그리고 애초에 삭제를 한거부터 까는게 목적이라 방해되는 댓글은 지웠다는 거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아니 근데 10월이랑 1월 비교하는 건 오반데...? 댓글 지운건 그 글이 까려고 한 거 맞는데 날짜 비교를 어케 함... 10월 15일이면 첫째주 둘째주 연휴기간 다 지난 날짜잖아 게다가 화요일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목요일은 안보이나봐 두 개 인증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사진이 하나밖에 없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10월이랑 지금은 상황이 넘 다르지 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제도 그렇게 갔다는 글들은 다 무시하고 걍 자꾸 요즘은 다르다 날이 다르다 어쩌다 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아니 오늘은 뭔 기계가 고장났다며 그걸로 단순 비교는 어렵지 않냐는 말임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이번주 화욜에 다녀왔는데 평일이라 그런거 한시간도 안걸렸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지금 상황이랑 다른 건 딴얘기고 인증하래서 했는데 댓글 지운 건 일부러 까려고 그러는 거 맞잖아ㅋㅋ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젊은 여자들은 스레드 잘 안해??
15:18 l 조회 1
호감이라 여기서 글 보고 정국 라이브 처음 보는데
15:18 l 조회 1
축구팬한테 들었는데 정몽규 없는게 더 별로인 상황이래
15:17 l 조회 26
아 눈동자 보고 왔는데 진쩌 개별로
15:17 l 조회 11
위버스 디엠 질문
15:16 l 조회 7
팬덤이 광신도같으면 빨리 빠져나오는게 편안한듯2
15:16 l 조회 10
아 진짜 개속상하네
15:16 l 조회 103
요새 보통 2주 활동함?10
15:15 l 조회 37
난 축구 관심없어서 골 많이 넣는 순서로 잘하는 줄 알았음 2
15:15 l 조회 19
근데 진짜 축구는 1순위가 감독기량이고 걍 감독놀음임2
15:15 l 조회 35
와 근데 진짜 내년 아시안컵까지 홍명보 봐야돼?ㅋㅋㅋㅋ
15:15 l 조회 18
일본이 2002 4강 세대 공부 안하고 다 유튜브한다고
15:15 l 조회 25
방탄 콜라보 라면 개맛없어..10
15:15 l 조회 61
정국이 아침 7시 라이브 해주면서 목소리 잘 안나와서 나중에 잘나오는 시간에 해주겠대2
15:15 l 조회 47
메시 기록 썼네1
15:14 l 조회 43
아니 믹스테입이랑 일반 컴백이랑 차이가 뭐야?
15:14 l 조회 7
최애그룹 코디 바뀌니 마음에 안든다
15:14 l 조회 29
하투하 팬분들 이 가방은 뭡니까
15:14 l 조회 33
일본 하이디라오 짭상원 뭐임ㅋㅋㅋ
15:14 l 조회 27
공항행사 안하는건 따로 들어와서긴해ㅋㅋㅋㅋ
15:13 l 조회 2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