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82787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86
이 글은 1년 전 (2025/1/17) 게시물이에요
한시간전에 가지마.. 정시에 비행기가 출발해야하는거고 최소 30분전엔 탑승을 해야함 그럼 30분만에 수속을 해야한다는건데 공항엔 변수가 너무많음 최소 한시간반~ 두시간전 추천
대표 사진
익인1
공항을 한시간 잡고 가는 사람이 있다는게 신기하네 안불안한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한번도 못봣음 나도 신기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 급할 때는 1시간 전에 가도 가능하다 정도만 생각해야함.. 나도 예전에 급해서 김공 국내선 탈 때 시간 간당간당하게 간 적 있는데 별 문제 없어서 가능했지 중간에 뭐라도 하나 밀렸으면 못탔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맞아 짐도 부쳐야 될거잖아 한시간전에 가는거 비추긴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불가능하다 가능하다가 아니라 불가능할 경우가 많으니까 넉넉히 여유있게 가라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30분 전에 안태워주지 않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는 4시간 전에감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것저것 하다보면 시간 잘가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시간 전에는 감 내가 가서 기다려야지 비행기가 안 기다려주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일찍가서 기다리는게 마음편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공항은 매번 갈때마다 느끼지만 무슨 일이 일어날지 몰라서 그냥 일찍 가는게 마음 편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솔직히 여기서 한시간 가능하다는 말만 믿고 갔다가 어떤 변수 생겨서 못 타면 걍 본인만 늦은 사람 되는 거고 아무도 책임 안져줌 불안하고 신경쓰이면 걍 미리가서 기다리는 게 나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ㄹㅇ.. 늦어도 30분만에 들어가니까 1시간 충분하다 이러는데 믿지마셈.. 그러다 늦어서 손해보는건 본인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ㅁㅈ 공항가는데 한시간 전에 가는사람 주변에서 한명도 못봄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김공은 거의 1시간 ~ 1시간반전 맞음 인공이랑 달러 방학 이런거랑 상관없음 ㄹㅇ 오늘 머 바이오? 어쩌고 때문에 그런거고,, 물론 오늘같은 일 있을수있으니 미리가서 나쁠건없지만 일반적으론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맞아 오늘처럼 바이오 인증 고장났다 이럴수도 있고 무슨 일 생겨서 사람이 개많거나... 변수는 다양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1년에 한번 일어날까말까한 일이라도 그날이 내 출국날이면 100%인거잖아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저번에 김천 게이트 열리는거 기다리는데 5분 단위로 누구 안 왔다 방송 나오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인공은 가봤지만 진짜 삑 하다간 시간 허비하게 생겼더라ㅋㅋㅋ수속 밟고 어쩌고 하는것도 시간 너무 걸렸음 김포는 아예 다른가부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한시간전은 가끔 대구공항 이런데 새벽시간대는 가능한데.. 위쪽은 어려울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하 그리고 아무리 지방공항이어도
지금은 ""극성수기""입니다 여러분 제에에발 2시간 전에는 가세요 연착 진짜 개빡치니까 다들 미리미리 좀 와... 뭐 미션 임파서블 타임어택 하는거 아니잖아 우리^^? 제발 미리 좀 도착해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ㄹㅇ공항은 변수가 너무 많아서 공항에서 시간 날리더라도 빨리 가는게 맞음 난 지방공항이여도 널널하게 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맞아 나중에 급해서 저 몇시 비행기인데 먼저 가면 안 되나요?ㅠㅠ 하고 있는 것보단 맘 편하게 일찍 가는게 나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난 불안해서 한시간 전에는 절대 못감 차라리 기다리고 말지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22 최소 3시간 전 기본 국룰인줄 알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난 워낙 벼락치기 정각충 이런거라 그정도에 가서 항상 아슬아슬하게 들어가긴 하는데 웬만해선 강심장 아니고서야 걍 일찍가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제발 공항을 벼락치기로 가지 말아주세요...... 제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ㄹㅇ 연예인들은 매니저들이 다 미리 해놓으니까 괜찮은데 일반인이면 좀 더 일찍가야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인천은 3시간 그 외는 2시간 전에 갑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도 3시간 잡고 출발하는데.. ㄹㅇ 가는길에 변수생겨서 2시간전에 공항도착하게되는 경우 많았음
가는길도 그렇고 도착해서도 그렇고 변수는 진짜 많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30분 전에 탑승 안해도 되고.. 그때부터가 탑승 시작이야...... 김포공항 국제선은 50분 전까지만 탑승수속 밟으면 된다고 안내까지해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다음 프랑스 노르웨이 붙네
11:01 l 조회 1
이집트 여행 예능 멤버 조합 개특이하다 ㅋㅋ
11:01 l 조회 1
하투하 투명가방 실물 뜬거 잇을까..
10:59 l 조회 7
지디는 완전 고연차인데도
10:58 l 조회 36
정보/소식 보이스피싱에 5000만원 잃은 어머니와 아들 숨진 채 발견1
10:58 l 조회 44
나 집은 완전 깨끗한데 사무실 책상은 개더러움
10:57 l 조회 11
강아지 키우고싶은데 주변에서 반대하면 키우면 안되는거겠지?12
10:55 l 조회 77
OnAir 노르웨이 겨우이기고있네3
10:54 l 조회 49
참교육 뇌빼고 봐야한다는데 맞아?8
10:53 l 조회 95
OnAir 세네갈 한골만 더 넣어라
10:53 l 조회 17
OnAir 시간 충분하다 극장 동점골 넣어보자
10:53 l 조회 7
방송 카메라는 실물 못담는듯2
10:52 l 조회 58
OnAir ? 뭐함....
10:52 l 조회 28
OnAir 세네갈 골 넣었다
10:52 l 조회 17
희승 에반되고 되게 잘활동하고있네6
10:50 l 조회 119
'연애전쟁' 김희철, '아는 형님' 하차 심경… "집중 못 하는 내 모습 용납 안 돼"1
10:50 l 조회 487
정국이 에어팟 놓고 공항왔나봐ㅋㅋㅋ12
10:48 l 조회 289
피마원 콜라보 많이 한다2
10:48 l 조회 18
뭔가 코시국전에는 홈마가 엄청 중요한거같았는데3
10:48 l 조회 117
뜬금없는데 기업이 바보도 아니고~ 이런 얘기 웃기지 않냐3
10:48 l 조회 6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