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84769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스트레이키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69
이 글은 1년 전 (2025/1/19) 게시물이에요

[잡담] 20대 청년 윤석열 지지 이유 떴음 | 인스티즈

감동적인 연설👏👏👏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무식이들만 잇네 저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확실히 윤 지지는 지능 이슈가 맞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우 머리아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계엄도 모르는 애들이랑 뭘 얘기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같은 2ㅔ대라고 부르지 말아줬으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세계3차대전 날뻔했는데...하 ㅅㅣ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야 아주 명언이다 명언이야(n)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저는 빡입니다를 길게도 말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네? 누군 겪어봤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한국사 9등급들 모아놨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당연함. 무지하니까 나대는 것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개웃기네 진짜...개그하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하 머리아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무식해서 욕할의지도 사라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90년대생인데 내 중고딩때만 하더라도 남자애들 일베 노래 장난으로 부르면서 컸는데 정상적인 사고가 될 리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난 겪어봤냐 ㅋㅋㅋㅋㅋㅋ 말 같지도 않은 소리 적당히해 어차피 설명해줘도 무식해서 못 알아들을텐데 설명해주기 입 아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저런애들 특. 학교 수업시간에 자고 일베 게시물로 역사공부함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대화해서 이길자신 없는 저능이다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지능이슈 무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첨부 사진(내용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저 시대를 겪은 사람들이 얼마나 열받을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공감능력도 지능이라는데 지능이 참으로 낮네 ㅋㅋㅋㅋ 저걸 겪어봐야 안다는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원래 쟤들 공감능력없잖아
그러니 세월호때도 조롱하고 이태원참사도 조롱하고 제주항공참사도 조롱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이게 무슨 소리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누군 겪어봤냐 도대체 쟤들은 공교육을 어떻게 받은 거야 너무 무식해서 말도 안 나오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누군 겪어봤냐고 진짜 ㅋㅋ,,, 교육으로만 배워도 무서운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뇌가 다 쪼그라들었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첨부 사진(내용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첨부 사진(내용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정~말 타당한 근거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지가 무슨 말을 하는지는 알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진짜... 피해자들은 하나도 고려하지않는 뮤식하고 무례한 발언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같은 20대라고 엮지마 기분 더러우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ㅇ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돈받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쟤네 하는 말 들어보면 나까지 멍.청해지는 느낌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이게지금 무슨 논리도없는 헛된소리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ㅋㅋㅋㅋㅋㅋ아니 똥을 찍어먹어야만 똥인 줄 아나ㅋㅋㅋㅋ 똥을 안 먹어봤으니 일단 직접 먹어보고 똥인지 아닌지 판단하겠습니다 이러네 지능 수준 레전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저런 정신머리를 가진 애들이랑 거의 10년동안 한 공간에서 생활하며 공부했던 내가 넘 불쌍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돌이켜보니까 내가 책상에 앉아서 문제 풀고 있을 때 양옆앞뒤 남학생들이 이상한 말들을 내뱉으며 낄낄거렸고 그저 내 시간을 방해하고 귀를 시끄럽게 한 것에만 짜증이 났는데 한참 후에 그 뜻을 알아버렸으니..당시에 알았다면 배설구를 콱 막던가 꿰맸을텐데 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박ㄴ들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나 무식해요 똥을 안 먹어봐서 똥맛을 몰라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걍 생각할 뇌가 없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그렇군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와 지능 이슈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20대 여자들은 계엄 겪어봤냐? 무슨 머리 깨진 소리하고 있어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멋져~! 전쟁도 겪어봐야 알고 쓰나미도 겪어봐야 알고 그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지 머리통에 총구 겨눠져 봐야 정신 차리지
뚤린 입이라고 아무 소리나 내고 있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저럴게까지 무식해 ? 믿을 수가 없다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개웃기네 독재 안겪어봐서 독재도 부정적으로 안보겠넼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북한가세요 그럼 ㅠㅠ 독재나 규율이랑 잘 맞는 것 같으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쟤는 지가 엄청 쩌는 말 했다고 생각하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그럴ㄹ둣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역사를 공부하는 이유는 과거의 일을 교훈 삼아 현재와 미래를 보다 잘 나아가기 위해서임
근데 과거는 모르겠지만~... ㅋㅋㅋㅋㅋㅋ 머리 나쁘다는 걸 저렇게... ㅎㅎ...
하다못해 계엄령 선포문만 읽어봐도 저게 얼마나 말 안되는 건지 알텐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책을 조금만 읽어도 역사를 배워야 하는이유가 정말 많이 나오는데
논리적인 척 과거는 잘 몰라서.. 책한줄 안 읽고 평소에 뭘 봤을지.. 뻔한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ㅋㅋㅋㅋㅋㅋㅋ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직접 겪어야만 아냐고.. 역사시간때 쳐졸았나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원희 이미지 확 변해서 아일릿 수용 가능 컨셉 폭 더 넓어질거같음
17:28 l 조회 5
이디야가 개 잘나갔었는데…
17:28 l 조회 6
얘들아 간만에 넷플 개띵작 발견함2
17:27 l 조회 16
근데 해외팬을 무지성 쉴드 왜그러는거임?...1
17:27 l 조회 4
근데 요즘은 SNS에서 바이럴 되는게 최고인 것 같음
17:27 l 조회 3
산미있는 저가커피는 없어?????????2
17:27 l 조회 9
개인적으로 컴포즈는 좀 묻히는 거 같긴 함1
17:27 l 조회 18
아아만 먹는 나는 솔직히 저가보다 지에스 편의점커피가 더 맛있었음
17:27 l 조회 6
금융권 모델이 급이 높아 보이긴해2
17:27 l 조회 10
졸리비가 사가서 해외매장 런칭하고 있음 본사가 9까지 부담해야지
17:27 l 조회 7
지디 토이스토리 알린👽 개귀여워ㅜㅜ2
17:26 l 조회 14
메가는 빵이나 디저트만 먹으러 감1
17:26 l 조회 5
저가커피 아메리카노 제일 맛있는 곳은4
17:26 l 조회 14
윈터랑 나연이랑 어케 친해? ㅋㅋㅋㅋㅋㅋ3
17:26 l 조회 16
근데 내 기준엔 메가 연한 아아 왤케 쓴지 모르겟어2
17:26 l 조회 6
김연아 요즘도 맥심하나해서 찾아봤는데 현역이네ㄷㄷ
17:26 l 조회 10
모델 광고기간 3개월이 가장 현실적으로 맞는것 같음 솔직히
17:26 l 조회 16
난 저가형 카페 유행된거 처음이 빽다방인가2
17:26 l 조회 12
아니근데 8만원은 빡세긴하다1
17:26 l 조회 32
저가 아닌 카페는 다들 어디가? 7
17:26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