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아니 다른 예시들 인알 달리면 그건 안 비슷하대고 논점 흐리지 말라면서(??) 자기들이 생각하기엔 이게 표절 지점이고 1년 텀도 없이 이렇게 낸 게 문제라는데 그놈의 1년은 뭐임 3년 지나서 했으면 그건 괜찮은거?? 뭐라는거야 대체??
아니 다른 예시들 인알 달리면 그건 안 비슷하대고 논점 흐리지 말라면서(??) 자기들이 생각하기엔 이게 표절 지점이고 1년 텀도 없이 이렇게 낸 게 문제라는데 그놈의 1년은 뭐임 3년 지나서 했으면 그건 괜찮은거?? 뭐라는거야 대체??

인스티즈앱
하이디라오 면은우 은퇴하는거 알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