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99969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69
이 글은 1년 전 (2025/2/04) 게시물이에요
ㅌㅇㅌ 보니까 줌 괜찮아 보이던데ㅠㅠ 나 g7x mark3 쓰는데 얘도 줌이 시원치 않아서 16프로로 폰 바꿀까 해서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나 16프로랑 울트라 둘 다 들고갔는데 그래도 울트라다
아 근데 자리 ㄱㅊ으면 프로도 괜찮을듯
난 자리가 좀 애매하게 멀었어서 아쉬웠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알쥐 근데 울트라로 메인폰을 넘어갈 생각이 아예 없어서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딱히.. 자리 가까운거 아니면 줌 화질 다 깨져서 별로던뎅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바이럴인건가ㅠㅠ 하 고민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가까우면 괜찮은데 울트라가 좋긴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실체 플로어 맨 뒤에서 본무대 줌 했을 때 ㄱㅊ앗음 나름 만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름만족인데 화질은 확실히 울트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첨부 사진캡쳐긴한데 이거 돌출 스탠딩2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걍 지를까 지금 폰은 이정도도 안되는데ㅠ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곧 있으면 4년 넘어서... 지금 폰은 카메라도 개꾸졌고 그래서 겸사겸사 바꾸고 싶은 느낌...? 울트라는 아예 선택지에도 없...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 울트라 진짜 좋긴 하더라... 울트라까진 바라지도 않음 아이폰 카메라ㅋㅋㅋ큐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기록용으로 두고두고 보기엔 나는 완전 만족~~~ 막 화질 짱 좋게 찍어서 트위터 이런 곳에 올리고 자랑하고 싶은 거 아님 아이폰 낫밷 굿굿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져 기록용으로 찍어두려고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꽤괜인데 울트라 못비비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울트라가 조절하기 힘들어서ㅜ 아이폰16프로 만족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일본 좀 이겨주라 오늘 왤케 안뛰냐 니네
9:10 l 조회 1
모든 행운이 우리에게 오길...
9:09 l 조회 2
우리나라 젔잘싸도 아니였어? 남아공전8
9:08 l 조회 38
어그로나 정병이 쓴 글 같지도 않구만 1
9:08 l 조회 13
OnAir 지금 일본 축협 회장이 2002년 국대 출신이래1
9:08 l 조회 24
정보/소식 다시 뛰는 한국 선수들5
9:08 l 조회 89
에스파 어디가?2
9:07 l 조회 15
홍명보는 뭐 감독만 하면 욕 먹을 구실을 주는 수준인데
9:07 l 조회 11
2년 전엔가 손흥민 자만추했는데
9:07 l 조회 25
앞으로 큰방에 타돌견제하는 글 올라오면
9:07 l 조회 11
난 솔직히 2002 멤버들도 문제 있다고 봄1
9:07 l 조회 46
아래글 저거 체육대회 전면 폐지는 아니고 축구만 막음8
9:06 l 조회 39
카타르 월드컵때가 벤투였나?4
9:05 l 조회 48
이강인이 어제 젤 열심히 뛰었어 ㅋㅋㅋㅋ12
9:05 l 조회 35
OnAir 일본 키퍼 혼혈이야??13
9:04 l 조회 57
김영광이 👏👏👏👏👏홍명보나가2
9:04 l 조회 64
난 희승 샵 바꼈을때부터 헤어 메이크업 불안했어
9:04 l 조회 56
지금 우리나라 교육청에서 하고있는게 체육대회 전면 폐지 이런거라던데13
9:03 l 조회 151
이제라도 감독바꾸면 안돼?5
9:03 l 조회 51
다나카, 나카무라 둘다 얼굴도 잘생기고 잘하네
9:03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