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가 좋고 라이브 사운드 좋아해서 콘서트 가는데 돈도 애매하고.. 근데 안가기에는 또 집 바로 옆이라 미치것네 ㅠㅠ! 그리고 이제 콘가면 다 폰들고 찍기만해서 다같이 못 즐긴다는 것도 한 몫 할 듯 으악 🥹🥹🥹🥹🥹🥹🥹🥹
| 이 글은 1년 전 (2025/2/05) 게시물이에요 |
|
노래가 좋고 라이브 사운드 좋아해서 콘서트 가는데 돈도 애매하고.. 근데 안가기에는 또 집 바로 옆이라 미치것네 ㅠㅠ! 그리고 이제 콘가면 다 폰들고 찍기만해서 다같이 못 즐긴다는 것도 한 몫 할 듯 으악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