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0873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7
이 글은 1년 전 (2025/2/05) 게시물이에요
노래가 좋고 라이브 사운드 좋아해서 콘서트 가는데 돈도 애매하고.. 근데 안가기에는 또 집 바로 옆이라 미치것네 ㅠㅠ! 그리고 이제 콘가면 다 폰들고 찍기만해서 다같이 못 즐긴다는 것도 한 몫 할 듯 으악 🥹🥹🥹🥹🥹🥹🥹🥹
대표 사진
익인1
리스너고 노래 여러곡 좋아하면 문화생활로 갈만하지않을까? 내한콘 가는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흐아~~~ 고민이다 사실 작년콘도 이 마음으로 갔는데 너무 좋았거든..? 근데 다들 폰만들고 있으니까 방방 뛰던 옛날 콘이 너무 그립더라구 🥹 뭔가 추억이 바뀌는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세트리스트가 어떻게 구성되더라도 거의 모든 곡을 알 것 같으면 가도 즐길 수 있을 거 같고 반 이상 모를 거 같다 하면 안 가는 게 나을 거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곡은 최근에 나온 한 앨범이랑 솔로만 빼면 거의 다 아는데 ... 🥹 요즘은 폰을 안잡으니까 방방 뛰던 옛날 콘들이 너무 그리워지더라고... ㅠ ㅠ ㅠ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그렇게 콘서트 갔는데 넘 좋았어🥹
이제 너무 슈스돼서 가고싶어도 못갈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오늘 티켓팅하는 그룹이 본진이니...?!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헉 마자ㅋㅋㅋㅋㅋㅋㅋ 거의 본진같은....^^원래 본진이 있는데 노래가 넘 좋아서 계속 보고 듣게 되더라 혈육이 짱팬이기도 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자 ㅜㅜ 나두 6년전에 진득하게 덕질했다가 점점 리스너로 살아가고았는데 6년전 첫 콘서트 라이브 감동을 잊지못해서.... 🥹 매년 콘서트 란번씩은 가는 것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쿠나 ㅠㅠㅠ 나는 코로나시기에 알게되구 작년 4월콘 갔었는데 참 좋았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이민성 체제로 아시안컵 준비라는 썰 돈다는데
0:49 l 조회 1
명보 찐사퇴함?
0:49 l 조회 2
보넥도 아디오스 실수모음ㅋㅋㅋㅋㅋㅋㅋㅋ
0:48 l 조회 6
아 입국해서 기자회견한게 아니라 현지에서 녹화로 한걸 지금 송출하고 비행기타고 오고있는거?
0:48 l 조회 5
OnAir 저 사퇴마저도 축협이랑 짠거같으면 나 정병이냐?
0:48 l 조회 14
ㄹㅇ 박항서가 감독인줄
0:48 l 조회 12
홍명보 귀국하면 안될듯
0:48 l 조회 10
여기서 끝은 아니지? 다음 누구냐1
0:48 l 조회 10
리더야 술마시러 다니지말고 소통좀와
0:48 l 조회 13
뭔가 일부러 멕시코에서 사퇴 발표한것 같음1
0:48 l 조회 44
아시아 월드컵 때부터 다른 감독 맡는거야 ?
0:48 l 조회 8
말하는태도가 잘먹고갑니다 꺼억 이거 아니었음?
0:48 l 조회 9
제발 이번엔 선수들 잘이해하고 전술있는 감독 왔으면 좋겠는데1
0:48 l 조회 7
사퇴함 ㅃㅃ
0:48 l 조회 10
끝까지 축팬들 밤잠 설치라고 이시간에 개큰분노 남겨주는 인산ㅋㅋㅋ
0:48 l 조회 9
안녕하세요<부분부터 1도 안 죄송한 태도에 껄렁거림
0:48 l 조회 6
그래서 홍명보 20억임 37억임?1
0:48 l 조회 15
인천공항 왁뿌던지러갈 사람2
0:47 l 조회 27
이거 찌라시 맞췄네10
0:47 l 조회 170
진짜 연봉 뱉어야하는거 아니가
0:47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