ㅎㅂㅈㅇ 달아놓고 뭔 이상한포즈로 사진찍은거 올려놓은거 봄;
댓보니까 걍 애초에 19금 컨셉의 아이돌이래ㅋㅋ
이쯤되면 일부러 들고와서 그러는건가 쨌든 신고함
개더럽다... 그걸 익예에 들고온것도
그런글에 댓글달면 해당글 신고먹으면 댓단 익들도 같이 신고먹으니까 조심혀~~
| 이 글은 1년 전 (2025/2/05) 게시물이에요 |
|
ㅎㅂㅈㅇ 달아놓고 뭔 이상한포즈로 사진찍은거 올려놓은거 봄; 댓보니까 걍 애초에 19금 컨셉의 아이돌이래ㅋㅋ 이쯤되면 일부러 들고와서 그러는건가 쨌든 신고함 개더럽다... 그걸 익예에 들고온것도 그런글에 댓글달면 해당글 신고먹으면 댓단 익들도 같이 신고먹으니까 조심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