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계약 해지 선언한 이후부터 즉시 효력이 발생되는거로 알고있어서 전속 계약 해지는 된 거거든? 엔제이지를 쓰는게 싫었으면 상표권 침해 소송을 걸면 되는 일이거든 근데 안 걸고 입장 표명만 하는거 보니까 왜저러나 싶음
| 이 글은 1년 전 (2025/2/10)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계약 해지 선언한 이후부터 즉시 효력이 발생되는거로 알고있어서 전속 계약 해지는 된 거거든? 엔제이지를 쓰는게 싫었으면 상표권 침해 소송을 걸면 되는 일이거든 근데 안 걸고 입장 표명만 하는거 보니까 왜저러나 싶음 |